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45권 PDF전문보기

기 도

이달이 사탄수인 6수로 완결될 수 있는 고빗길이 피게 하여주시옵소서.

통일가가 역사적인 그 날을 맞이하여 요셉 가정과 사가랴 가정의 한의 고개를 넘고, 교회와 민족이 세계와 연결될 수 있는 자연적인 환경을, 아버님이여, 갖추어야 될 것을 생각하게 될 때에, 여기에 모인 저희들은 그것을 해야 할 통일의 용사들이요, 용장들이옵니다.

남북통일을 위한 전선에 하늘의 권위를 가지고 의기 당당하게 온 천지를 진동시켜 나설 무리가 없었던 것이, 이 자리에 서 있는 이 아들이 수난길을 가야 했던 원인이었다는 사실을 생각하게 될 때에, 오늘의 통일교회가 이것을 대신하는 사명을 가지고 탕감함으로 말미암아 역사적인 한의 길이 평탄하게 만들어질 것을 알았사오니, 남북이 하나된 그 나라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저희들이 되어야 되겠사옵니다.

남한 땅에서 책임을 하는 사람들이 아벨 가정들이라면, 그 가정들에게는 국가를 넘어 북한 땅의 가인 가정들을 아버지 앞에 복귀해 드려야 할 책임이 있사옵니다. 이런 것을 저희들이 알게 될 때, 북한에 가서 원수의 수중에 있는 가정을 복귀하고 종족을 복귀해야 할 책임이 스스로에게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곳은 통일가밖에 없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대한민국이 금후에 가야 할 길의 선봉에 선 무리가 저희들인 것을 자각하고 금일의 사회의 부패상을 가로막고, 거기에 물들지 않기 위하여 몸부림치고, 내일의 싸움터를 응시하면서 준비할 줄 아는 당신의 자녀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 민족이 아버지께 진 많은 빚을 갚아야 할 책임이 통일교단에게 남아 있다는 것을 안 저희들은 가야 할 본향을 찾아가야 되겠사옵니다. 그 곳에 가서 제단을 쌓고 삼천리 반도가 아버지께서 기뻐하시는 터전 위에서 영광의 찬송을 드리고, 송영을 드릴 수 있는 그날이 어서 오기를 바라는 것이 이 자식의 생애의 소원인 것을 아버지께서는 잘 알고 계시지 않습니까? 그날을 위하여 참고, 그날을 위하여 수난길을 극복하고, 그날을 위하여 억울함을 참고 나온 이 길인 것을 생각하게 될 때 제가 그러한 것은 억울한 일이지만 당신이 그러한 입장의 저를 찾기 위한 것임을 생각하게 될 때, 당신의 한을 풀고 당신께 기쁨을 돌려드리기 위하여 필시 이 길을 가야 할 것을 저희들은 알았습니다.

이것을 몰랐던 당신의 자녀들이거든, 이제는 무엇을 다 잃어버리는 일이 있더라도 이 나라와 이 민족을 아버지 앞에 봉헌해 드릴 수 있는 통일의 나라를 갖지 못한 한을 넘어서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 시간, 하나로 결의된 마음을 가지고 남한 땅에 있는 백성을 이끌어 북한 땅을 구하고자 하는 책임감에 불타는 민족으로 만들어야 될 것이 통일가의 사명이요, 통일교단의 사명인 것을 이들이 깨닫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6월을 넘기고 있사오니 7월을 맞거든, 그 달을 소망의 달로서 아버지께서 자랑하시는 달이 되게 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남한 각지에 흩어져 있는 당신의 딸들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그들이 아버지 앞에 들이는 그 정성은 남한을 구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북한을 구하기 위한 뜻이 있는 것을 알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이하 녹음이 되어 있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