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감복귀는 생명의 힘과 사랑의 힘으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47권 PDF전문보기

탕감복귀는 생명의 힘과 사랑의 힘으로

그 곳에 가 가지고 어떻게 해야 되느냐? 사탄세계에 들어가서 싸워 가지고 찾아 나와야 됩니다. 죽어 가지고 찾아 나오면 안 됩니다. 살아 가지고 찾아 나와야 합니다. 찾아오는 데는 무엇을 찾아와야 되느냐? 예수가 해야 할 것이 무엇이었느냐? 신부를 찾는 것입니다. 신부 찾는 것이라구요. 세례 요한을 세운 것은 천사장형을 대표해서 세워 가지고 그 일족을 중심삼고 신부를 찾을 수 있는 울타리를 세우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니까 사탄세계에 들어가서 싸우는 목적은 무엇이냐? 신부를 찾는 것입니다. 이 신부는 보호권내에서, 협조권내에서 찾는 것이 아니라 최고 밑창에 들어가 싸움을 해 가지고 빼앗아 오는 것입니다.

싸워서 빼앗아 오는 데는 주먹으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무엇으로 해야 되느냐? 사랑의 힘과 생명의 힘으로 해야 되는 것입니다. 타락은 무엇으로 했느냐? 사탄적 사랑의 힘과 생명의 힘으로 타락을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탄세계에 가서 빼앗아 오는 데도 사기를 빼앗아 오는 것이 아닙니다. 속여 가지고 빼앗아 오는 것이 아닙니다. 누구보다도 더 사랑 해야 되는 것입니다. 어떤 부인이 있으면 그 부인을 하늘편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그 남편보다 몇 배의 사랑을 해야 됩니다. 또, 생명을 주는 데도 최대의 가치로 주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 하나가 세계를 대표한 이상의 가치적 존재라고 해야 되는 것입니다. 사탄은 그렇지 않다고 한다구요. 개인을 위해서는 전부 다 들이박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랑과 생명의 힘을 가지고 빼앗아 나오는 것입니다.

빼앗아 나오는 데는 자동적으로…. 이렇게 이렇게 해야 된다고 가르쳐 줘서는 안 됩니다. 타락을 할 때에 가르쳐 주었어요? 천사장이 가르쳐 주었습니까? 그러니 이렇게 해야 복귀되는 것이라고 가르쳐 줘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가르침을 받고도 안 됐지만, 가르쳐 주어 가지고는 복귀가 안 되는 것입니다. 에덴 동산에서는 하나님이 다 가르쳐준 자리에서 타락했습니까? 하나님은 '따먹지 말라'고만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것이 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