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0권 PDF전문보기

기 도

(녹음이 잠시 중단되었음) 아버지, 저희는 하늘의 포탄이 되어야겠습니다. 또한 저희는 하늘이 달릴 수 있는 길이 되어야 되겠사오니, 그러한 자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나라가 원하는 길이라면 무엇이든지 희생하고 무엇이든지 바치면서도 그 나라에 대해 환희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고, 하늘을 향하여 바칠 수 있는 생애를 남기는 무리가 되게 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전국에 널려 있는 당신의 자녀들, 이 자리를 그리워하면서 눈물짓고 있는 식구들도 있는 줄로 알고 있사오니, 당신의 은사로써 그들을 지켜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섭리역사의 중심을 통하여 역사적인 과정을 거쳐서 하나의 나라의 고개를 어떻게 넘어야 되겠습니까? 아버지, 이것을 위해서 저희는 결속해야 되겠습니다. 저희들은 또 다짐해야 되겠사옵니다.

수치가 문제가 아니옵니다. 자기 일신이 쓰러지는 것이 문제가 될 수 없기 때문에 쓰러지더라도 나라 안에서 쓰러지는 무리가 되어야겠사옵고, 망하더라도 나라를 남기고 망하는 무리가 되어야 되겠습니다, 이것이 통일가의 전통적인 사상인 것을 이번 기회를 통하여 굳게 그 내심에 결의 하고 하늘 앞에 다짐할 수 있는 자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보람 있는 역사적인 한때에 맞은 하늘 부모와 더불어, 하늘나라와 더불어 같이 살다가 같이 갈 수 있는 승리의 무리들로서 아버지께서 자랑 하실 수 있고, 아버지의 사랑을 받는 통일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아버지, 죽고자 하는 자는 산다고 했습니다. 나라를 찾기 위해서는 죽을 각오를 하지 않고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 시간 다시 한 번 결의 할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내일의 일체 생활노정과 생애노정은 이것을 기본으로 하여 그 나라와 더불어 살고, 그 나라의 기준과 더불어 화합하 고, 그 나라의 기준과 더불어 활동할 수 있는 당신의 자녀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3일간 당신의 은사 가운데서 지켜 주시고 보호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리옵니다. 예수님의 맺혔던 전체의 한을 나라를 통하여 세계를 통하여 풀어 드릴 수 있는 지성의 무리들이 되고, 하늘의 공신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옵니다.

이제 다시 만날 때까지 아버지께서 지켜 주시옵고, 축복의 손길을 거두시지 마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면서 모든 말씀 참부모의 이름으로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