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3권 PDF전문보기

하나의 하나님과 하나의 세계종교

오늘 이와 같이 모여 주신 신사 숙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저녁에 이 볼티모어에서 여러분을 만나게 된 것을 무한히 영광으로 생각하며, 금후에도 하나님의 영광이 여러분과 같이하기를 마음으로 비는 바입니다.

여러분이 보다시피 여기에 나선 본인은 동양 사람입니다. 본인이 새로운 하늘의 말씀이니, 혹은 새로운 시대의 계시니 하는 이런 내용을 가지고 이 단에 나섰는데, 이것이 여러분들에게는 처음 보는, 혹은 처음 대하는 일이 될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영계의 일이니 계시니, 혹은 영적인 사실이니 하는 말을 듣게 될 때, 그 영적인 사실이라는 것은 한때, 일시적인 일이 되기 쉬운 것입니다. 그러기에 무엇보다도 이러한 영적인 사실을 체계화시켜 가지고, 이것을 우리 일상생활에 적용되는 진리로 어떻게 규정지어 놓느냐 하는 것이 문제인 것입니다. 영적인 일은 잠깐이지만 진리는 영원하기 때문입니다. 본인도 영적인 세계의 여러 가지 복잡한 내용을 보고 듣고 하는 것을 문제시하는 것보다도, 이것을 어떻게 하나님의 섭리의 방향과 일치시켜 체계화하느냐 하는 것이 문제라고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진리가 문제인 것을 여러분 앞에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오늘 저녁에 여러분과 같이 생각하려는 말씀의 제목은 '하나의 하나님과 하나의 세계종교' 입니다. 이러한 제목을 가지고 말씀드려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