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구들이 선두에 서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5권 PDF전문보기

일본식구들이 선두에 서라

그러므로 이 세상에 기적을 일으키지 않으면 안 된다. 기적을 일으켜 이겼을 경우에는 미국 사람은 피할 구멍이 없다. 어떤 일이라도 하게 한다. 이런 전통을 세우지 않으면 안 된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세계 복귀의 길이 막힌다. 미국에 일본 식구들을 보내 선두에 세워 볼 것이다. 그래서 금년 동안 120명을 동원할 것을 약속하고 왔다. 일본식구가 120명이면 1만 2천 명이 될 것을 생각한다. 일거에 사람이 필요하면 대표를 데리고 가지 않으면 안 된다. 미국에 가고 싶겠지? 그러나 보내는 데는 선생님의 체면이 있다. 보내서 부끄러운 일이 있으면 큰일이다. 그러므로 지금부터 골라 뽑지 않으면 안 된다.

구보끼(久保木)회장이라든가, 오야마다(小山田)라든가는 선생님이 식구를 미국에 보내라고 하는 것에 대해 의논했겠지? 사람이 모자라는 데 끌어가려는 선생님은 이해할 수 없는 분이라고 얘기하지 않았는가? 했겠지? 하지는 않았지만 마음속으로는 그렇게 생각했겠지? 우선 솔직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렇지?「생각한 적이 없습니다」

생각한 적이 없다면 정말로 식구들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증거이다. 시집을 보내는 딸을 가진 부모는 딸을 보낼 때에 자기 이상으로 사랑해 주는 곳으로 가게 되는지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보내면 어떻게 될 것인가 하고. 간부들도 그렇게 생각하는가? 그렇게 생각해서 절대로 마이너스는 되지 않는다. 만일 일본 통일교회가 4백 명 이상을 해마다 미국에 보내고도 남는 입장에 선다면, 그 4백 명의 배후의 부모들을 중심으로 해서 생각해 보아도 마이너스는 되지 않는다. 그리고 그 형제 자매, 사촌간까지라 해도 백 명, 2백 명, 수백 명의 가족들도 있는 것이다.

한 사람이 가면 어떠한 가정에서도 3,4명씩은 불러 갈 수 있다. 미국에서 '통일교회가 좋으니 당신들도 통일교회에 들어오라. 내가 말하는 것처럼 하면 올 수 있게 되니 빨리빨리 들어오라'고 편지를 쓰면 그 형제 자매들은 즉시 오게 된다. 그렇게 해서, 그런 인연의 기반이 있는 사람을 다시 보내면 틀림이 없다. 그런 작전을 하려고 한다. 그러므로 먼저 간 4백 명의 사람들에게 너희들의 친척, 사촌형이라든가 형제들을 아홉 명 끌어 모으라고 하면 어려운가, 어렵지 않은가? 미국에 보내 준다고 하면 모두 그렇게 한다. 그렇지?

일본 청년은 미국에 가 일해 보고 싶어 한다. 그곳에서 살아 보고 싶은 것이 소망이 되어 있다. 이것은 매우 좋다. 그렇게 하는 데는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공식적인 과정을 통과하지 않으면 안 된다. 우선 원리를 공부해서 70점 이상의 점수를 얻지 않으면 안 된다. 그것은 당연한 일이다. 선생님이 옹호하고 통일교회가 보살펴 주게 될 경우에는 얼마든지 들어온다. 그러므로 절대 일본의 교회에는 마이너스가 되지 않는다. 그러므로 간부들은 멀지 않아 모두 미국에 갈 준비를 하지 않으면 안 된다. 하나님도 현명하신 분이므로 사람을 만들기 전에 먼저 만물을 만들었다. 그와 마찬가지로 선생님도 현명하기에 사람을 보내기 전에 돈을 벌게 했다. (웃음) 돈을 벌어서 유복한 기반을 만들어 맞이하게 된다면 춤을 추며 가게 될 것이다. 세계를 일주하면서 이런 활동을 한다면 일본도 빨리 복귀된다. 그렇게 되면 일본은 살게 된다. 그렇게 생각하고 세계를 상대로 훈련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러므로 독일에게 지면 안 된다. 그러므로 다시 한번 훈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