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두 진주문을 통과할 수 있는 믿음의 아들딸을 세워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8권 PDF전문보기

열두 진주문을 통과할 수 있는 믿음의 아들딸을 세워야

먼저 자기 아들딸을 사랑하게 되어 있지 않습니다. 예수의 아들딸을 사랑하기 전에는 요셉이 자기의 아들딸을 사랑할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의 가정의 아기들을 자기의 아들딸보다 더 사랑할 수 있는 놀음을 하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종적, 횡적인 입장에서 하나된 자리가 없다는 거예요. 하나된 자리가 없는데, 출발했다가는 자기 멋대로 떠나가는 거라구요. 아무리 여기서부터 출발한다 하더라도 어디로 가느냐?사탄한테로 갑니다. 그러므로 이번 기간은 성경에 '누구 보다 더 사랑하라'는 기준과 '네 집안 식구가 원수'라는 그 말을 탕감복 귀하는 기간입니다.

자식이 있기 때문에, 가야 할 길을 가야 할 텐데 마음이 못살게 구는 거예요. 아기를 보게 되면 불쌍하고 측은해 죽겠고, 남들은 다 갔는데 자기는 안 가니 죽겠다는 거예요. '이 원수야! 이놈의 자식아, 안 낳았으면 좋았을 걸' 그런 마음이 생겨나면 그건 정상적인 하늘의 딸의 마음입니다. '아이구, 통일교회가 안 나왔으면 좋겠다'(웃음) 이렇게 되는 날에는 사탄편입니다.

탕감복귀는 용서가 없습니다. 선생님이 나가라고 해서 나가 일하는데 남편이 안 오면 이혼하겠다고 할 때 '아이쿠, 이혼하면 큰일 나는데…' 이혼이 뭐야, 이혼, 이혼하겠으면 하고 말겠으면 말라는 거예요. 만약 이혼하게 되면 내가 더 좋은 남편 얻어 줄께, (웃음) 얻어 주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 남편은 앞으로 거꾸로 꼬부러질 때가 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것을 탕감복귀해야 합니다. 선생님이 지금 말만 하는 게 아닙니다. 그대로 할 때가 옵니다. 무자비하게 할 때가 오는 거예요. 축복을 받았지만, '선생님 나 아무개인데, ' 이렇게 해도 '내가 언제 너를 알았더냐' 할 것입니다. 그럴 때는 무자비한 선생입니다. 원리원칙에 있어서는 용서가 없습니다. '언제 봤던고? 그럴 때가 오는 거예요, 그러므로 이 3년, 기간이 중요한 기간인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이번에 동원되지 못한 사람은 앞으로 입적을 못 한다는 것을 알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오직 여러분의 마음이 하늘만을 생각하고 하늘의 가정을 위하는 데에 있어서만, 그 가정이 나라를 위하기 때문에 그 가정을 따라가야만 내가 나라를 차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그 가정이 세계를 위할 수 있는 중심의 자리에 있기 때문에 내가 세계로 갈 수 있는 길은 그를 통해서, 그를 세계적인 중심으로 모시고서야 따라갈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게 원리의 길이더라! 알겠어요?원리의 길이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원리에 입각한 선생님 대신의 자리에 서려면 믿음의 세 아들딸을 만들고, 열두 아들을 만들고, 70문도를 만들고 자그마치 120명을 전도해 가지고 시집 장가 보내야 합니다. 그래야 영계에 가서 열두 진주 문을 사방으로 낮이나 밤이나 마음대로 행차하더라도 거기에서 문지기가 '누구요?하지 않고 어서 듭시오' 하고 안내하는 거라구요. 만일 믿음의 세 아들딸밖에 없으면 언제나 한 문만 중심삼고 들락날락한다는 거예요. (웃음) 딴 데는 못 가는 거예요. 그것을 할래요?믿음의 세 아들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되게 되면 천국에 들어가기는 들어가는데, 나올 때는 딴문으로 못 나옵니다. 그 문으로 되돌아 나와야 됩니다.

예수가 동서남북 사방으로 왕래할 수 있는 그러한 환경을 만들려고 하다가 몰리고 몰려서 할수없으니 십자가에 돌아가셨습니다. 그때 세 문이 라도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문을 열어 놓으려니, 세 수제자를 데리고 죽더라도 같이 죽고 살더라도 같이 살자는 것이었어요. 그렇지만 겟세마네 동산에서 3차 기도까지 할 때 세 제자는 끄덕끄덕 졸았다는 거예요.

그와 마찬가지로 통일교회 문선생은 죽자 살자 그저 최후의 결전으로 알고 있는데, 이것들은 눈을 꺼벅꺼벅하면서 '선생님이 왜 저래?저저 왜저래?하는데 마치 예수 때에 그 졸던 패와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선생 님이 열 발자국 가게 되면 여러분도 열 발자국 간다고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해야 됩니다」 밤을 새우게 되면 여러분도 새워야 되겠어요. 안 새워야 되겠어요? 「새워야 됩니다」 새워야 되는 거예요.

원리의 길은 그렇게 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믿음의 아들딸이 없어 가지고는 안 되는 거예요. 아담 가정의 여덟 식구를 중심삼고 떨어져 내려왔기 때문에 여덟 식구를 중심삼고 올라가야 됩니다. 올라가는 데는 누구를 중심삼고 올라가느냐?타락할 때는 사탄의 새끼들을 배고 타락했지만 올라갈 때는 자기의 사랑하는 아들딸을 배고 올라가는 것입니다.

축복받은 여러분이 올라갈 때는 그냥 못 올라갑니다. 여러분은 아직 사랑받을 수 있는, 타락하지 않은 완성한 아담의 자리를 못 넘어섰습니다. 이렇게 얘기하다가는 하루 종일 걸리겠구만. (판서하심) 아담 해와는 여기서(장성기 완성급) 타락했지요?여기는(완성기 소생급) 누가 올라가느냐 하면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가 올라가는 것입니다. 거기는 타락 하지 않은 아담 해와를 가질 수 있는 사람이 아니고는 못 올라가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축복은 여기서(장성기 완성급) 받는 거예요. 아담 해와가 둘이 그릇된 사랑을 함으로 말미암아 떨어져 내려왔지요?그래서 아담 해와가 처녀 총각 때의 그릇된 사랑이 아니라, 하나님의 보호 밑에서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올라가는 거예요. 그렇지요?

올라가는 데는 그냥 못 올라갑니다. 부부가 못 올라간다는 거예요. 어떻게 해야 되느냐?선생님만 중심삼아 가지고도 안 됩니다. 자신에게 있어서도 역시 사랑의 아들딸을 품고 올라가야 됩니다. 이들은(아담 해와) 사탄의 아들딸을 품고 떨어져 내려왔지요?그러므로 사탄의 아들딸 대신 하늘의 아들딸을 품고 올라가야 됩니다.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의 가정이 필요합니다. 알겠어요?선생님과 선생 님의 가정을 중심삼지 않고는 못 올라갑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이러한 놀음을 지금까지 세밀히, 전부 여러분이 모르는 가운데에서 해 나왔습니다. 사탄이 어쩔 수 없게끔, 물러가지 않을 수 없게끔 원리적으로 사귀를 딱 맞추어 가지고 물이 샐 수 없게 했기 때문에 사탄이 물러가는거예요.

그런데 여러분은 그런 꿈이나 꿔요?복귀역사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요? 모르지요?밤이나 낮이나 여러분에게는 사방으로 구멍이 뻥뻥 뚫려져 있습니다. 여러분은 구멍이 뚫려졌지만 그 안에서 선생님이 막고 있다는 거예요. 통일교회가 막고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과 하나되고 통일교회와 하나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는 갈 길이 없다는 거예요.

이 자리는 어떤 자리냐? (판서하심) 이 자리에 올라가려면 어떻게 해야 하느냐?세 천사장이 모시는 자리에 서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할때, 예수를 중심삼고 보면 예수는 이 자리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세 천사장 복귀형이 동방박사 세 사람입니다. 알겠어요?이 세 사람이 굴복해서 늙어 죽도록 예수를 모셔야 할 텐데 이 미친 녀석들이 도망가 버렸다는 거예요. 도망가더라도 갔다가 또 와야 된다는 거예요. 와 가지고 이스라 엘에서 예수를 죽이려고 하게 되면 자기들은 그 나라에서 상당히 이름난 동방박사이니만큼 예수를 대변해 가지고 보호해야 된다는 거예요.

이렇게 했으면 예수가 죽었겠어요? 「아니요」 애급으로 도망갈 게 아녜요. 애급으로 도망갈 게 아니라는 거예요. 여기에 세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천사장인데 동방박사니까 상당히 훌륭한 사람이라구요.

이와 마찬가지로 예수가 여기에 올라가려면 동방박사와 같은 실체 세사람이 있어야지요?이것이 수제자 세 사람입니다. 베드로, 야고보, 요한 입니다. 알겠어요?이들을 중심삼고 올라가려고 하는데 이들이 다 깨져 나가니 예수는 갈 길이 막힌 것입니다. 그러니 죽을 수밖에 없었다는 거예요. 그렇다고 이방에 가서 할 수 없습니다. 이방에 가서는 찾을 길이 없습니다. 망명할 수 없는 예수의 신세이므로 할수없이 죽지 않을 수 없었다는 거예요.

이것을 탕감하려면, 아담 대신의 자리에 가려면, 아담을 중심삼고 천사장이 절대 복종하고 섬겨야 완성단계에 올라가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하늘의 뜻 앞에 서 가지고 믿음의 세 아들딸이 완전히 절대 복종을 해야 됩니다. 그래야 이 완성의 길을 올라가는 거예요. 그렇지요?안 그래요?이것을 맞추지 않고는 올라갈 길이 없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축복가정들은 앞으로 이것을 갖추지 못하면 입적이 안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믿음의 아들딸 세 가정을 중심삼고 열두 사람을 못 만들게 되면 큰일 난다는 거예요. 그래서 이 3년 기간에 「놀음 해야 됩니다. 마리아가 그 사명을 못했기 때문에, 통일교회에서그 사명을 해야 하는데 그 탕감기간이 3년입니다. 열두 사람 이상 복귀 하지 않고는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이번 3년 기간이 끝난 다음에도 그것 못 한 사람은 못 돌아옵니다. 그러나 그것을 한 사람은 돌아올 수 있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못 하고 돌아왔다가는 영영 망하는 거예요.

이번 기간에 이것을 탕감해야 합니다. 한 사람이 열두 사람 이상을…. 원래는 72명까지 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건 그만두고서라도 열두 사람만 찾으라는 거예요. 찾지 않고는 못 돌아오는 거예요. 3년이 걸리든 10년이 걸리든 그냥 그대로 가야 된다는 원칙이 있기 때문에 암만 돌아온다 하더라도 왔다가는 또 가야 합니다. 돌아왔다가는 3배가 걸린다구요. 10년 세월이 걸리는 거예요. 그러니 차라리 돌아오지 않는 것이 낫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