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본복귀는 원리원칙을 중심삼고 해결지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58권 PDF전문보기

근본복귀는 원리원칙을 중심삼고 해결지어야

통일교회와 기성교회를 볼 때, 통일교회는 아무것도 아닐 줄 알았다구요. 요즘에 와 가지고는 보따리를 바꿔 쥐게 돼 있습니다. 통일교회 하면 목사들이 제일 무서워하지요?

대한민국의 악당의 무리들, 이 부패한 괴수들은 앞으로 전부 다 뒤로 물러가야 됩니다. 좀 더 가다가는 앞으로 전부 다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오빠들이 만약에 관직에 있어서의 부패의 괴수가 되어 있으면 잡아낼 거예요. 안 잡아낼 거예요? 「잡아낼 것입니다」 여러분 아버지가 그렇다면 잡아낼 거예요. 안 잡아낼 거예요? 「잡아낼 것입니다」 또, 여러 분의 남편 대해서는?만약 잡아내지 않는 여자는 뒤로 모가지를 자르든지 앞으로 모가지를 자르든지 잘라 버려야 됩니다. 그걸 알아야 됩니다. 통일교회는 그냥 그대로 물러나게 안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알아야 돼요.

이 나라 이 땅에는 선만이 남아져야 되고, 선의 사람들이 이 나라 이땅을 치리해야 된다는 철석같은 사상을 갖고 나선 패가 통일교회 패인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만일에 선생님이 적당히 했으면 고생 했겠어요?이북에는 뭐하러 갔겠어요?내가 이북 갔다 왔으니 여러분도 이북 갔다 와야 됩니다. 그렇지요?내가 이북 가서 감옥생활을 3년 동안 했으니 여러분도 3년 이상 감옥살이해야 됩니다. 그 놀음을 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도 갈 거예요?이북 갈 거예요. 안 갈 거예요?사실이 그렇게 되는 거예요.

여러분에게 내가 한 가지 얘기하고 싶은 것은 저 공산 위성국가에도 통일교회 식구가 있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통일교회에서 그런 얘기를 하니까 정보부에서 이상한 눈으로 봤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오히려 그런 패들이 있기를 바라서 우리한테 연락하고 있습니다. 요전에 선생님이 어떤 곳에 들르게 되었을 때, 그 공산권내에 있는 통일교회 식구들이 선생님의 최후의 결정을 바라왔습니다. '생명을 내놓고 싸워야 됩니까?지하활동을 해야 됩니까?이자택일해 달라는 것을 결정해 주고 왔습니다. 알겠어요?

싸우는 날에는 한꺼번에 무너지고 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은 지하활동을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통일교회는 지금 그런 놀음을 하고 있습니다. 그건 서구의 사람들도 모르는 거예요. 선생님 앞에 몇 사람이 보고를 드려 가지고 지금 그 놀음을 하고 있는 거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그건 꿈에도 생각지 않는 놀음이지요? '하, 통일교회가 그런 놀음도 하고 있어?' 하겠지만 여러분이 모르는 놀음을 지금 내가 많이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차피 하늘이 가는 길을 따라가야지요?중도에서 파산되었다 가는 큰일나는 거예요. 끝까지 이 길을 가지 않고는 안 된다는 거예요. 또 가 가지고 맨 나중에 낙망하는 사람이 되어서는 안 되겠어요. 완전복 귀했다 할 수 있는 자리, 근본원칙을 중심삼고 완전복귀했다 할 수 있는 자리까지 들어가야 됩니다. 그래서 내가 지금가지 염려하는 것은 이 뜻을 다 이루어 나갈 때까지….

하나님은 지금까지 잘못하게 되면 벌을 주고 나왔습니다. 그렇지요? 하나님은 인간이 잘못하게 되면 처단해 가지고 탕감시켜 나왔지만, 오늘날 통일교회 시대에 있어서는 잘못한 사람들을 희생시키지 않고 어떻게 완전구원하느냐?이것이 지금까지 밤이야 낮이야 선생님이 연구하는 문제입니다. 알겠어요?

희생시키지 않고 어떻게 복귀하느냐?희생시키고 복귀하는 것은 간단한 거라구요. 공산당을 중심삼고 볼 때, 스탈린이 수많은 인명을 학살했습니다. 그렇게 악이 쳤으면 하늘은 7배 이상 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7배 이상 손을 대더라도 걸리지 않게 돼 있다구요. 그렇다고 해서 그 법을 적용하려고 하는 하늘이 아닙니다. 한 생명이라도 희생시키지 않고 어떻게 세계인류를 구원하느냐?또, 아까도 내가 얘기했지만 통일교회의 원리원칙을 두고 볼 때, 축복받았던 사람이 나가서 장가를 가서 자식을 낳았다면 그 자식은 지상에서 없어져야 되는 것입니다. 하늘은 그런 씨를 그림자도 보기 싫어합니다. 이것을 어떻게 처리할 것이냐?이것이 선생님이 밤이나 낮이나 제일 염려하는 문제입니다.

이것은 아무렇게 봐도 원리적으로 그렇게 해야 되는 거라구요. 그렇지만 여기에 어떠한 방안이 없겠느냐 하는 문제, 심각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자기를 위해서 고통당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방대한 역사적인 문제가 금후에 우리 가는 길 앞에 가로 놓여 있기 때문에, 지금 현재가 문제가 아닙니다. 이러한 금후에 처리해야 할 문제 문제들이 선생님이 손을 대야 할 문제이기 때문에 그 길이 아닌 다른 길은 없겠느냐 할 때, 통일교회 축복받은 가정 얼마를 희생시키면 그것을 구할 수 있는 길이 있지 않느냐?그것까지 알고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면 그럴 수 있는 가정이 누구냐?그건 명령해 가지고 할 수 없습니다. 자진해서 그럴 수 있는 가정, 부처가 나와야 됩니다. 사위기대 가정이 나오면 그럴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심각한 문제가 우리 앞길에 가로놓여 있다는 거예요. 여러분과 같이 적당히 해 가지고 그런 길을 가는 사람이 아닙니다. 알겠어요?

복귀의 길은 찾아가는 길이기 때문에 선생님이 지금 여러분 앞에서 찾아가고 있는 거예요. 찾아가 가지고 실험을 해 가지고 원리의 길을 닦아 나오는 거예요. 그러니 여러분은 이것을 그냥 그대로 밟아가지 않으면안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길잡이 하는 사람이 바다를 건너게 되면 같이 따라 건너야 되고, 높은 산맥을 타고 들어가게 되면 거기에 따라가야 되는 거예요. 그것을 싫다고 해 가지고는 자기들의 해방권을 맞이할수 없다는 것을 똑똑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알겠지요?

그렇기 때문에 일체의 모든 전부가 근본과 일치되어 가지고 원리원칙과 하나되지 않고는 복귀가 안 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어요. 몇신가? 여덟 시 반? 「아홉 시…」 아홉 시 반이야? 「아홉 시 십오 분…」 저 시계는 여덟 시 반으로 되어 있는데? (웃음) 이것을 알겠지요?원리 원칙을 중심삼고 해결짓지 않고는 근본복귀가 안 된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알겠지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