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전에 세계인의 동족화 기반을 확고히 닦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0권 PDF전문보기

죽기 전에 세계인의 동족화 기반을 확고히 닦아야

불원한 장래에 바쁘게 됐다구요. 그래 선생님 생각은 한국에 있는 사람들을 전부 다 그렇게 내세우고 싶다구요. 그러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우선 미국에 데려가서 공부를 가르쳐야 된다는 거예요. 여러분들은 공부시켜 가지고 그런 준비를 해야 된다구요. 그렇게 해서 못해도 선생님 주위에 몇백 명을 데리고 살아야 되겠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래서 지금 뉴요커 빌딩을 샀는데 거기에는 한 4백 명이 같이 살 수 있다구요. 알겠어요? 교육도 하면서 그 일을 하려고 그러는 거라구요.

세계적인 요원을 만들어 가지고, 내가 죽기 전에 세계적인, 초민족적인 사상을 중심삼아 가지고 자기 혈족 이상 사랑할 수 있는 세계인의 동족화 기반을 확고히, 공고히 닦아야 됩니다. 선생님이 죽으면 누가 할 거예요? 선생님만이 할 수 있지. 선생님 이외에는 할 사람이 없다구요. 여러분들, 일본의 구보끼가 와서 말하면 듣겠어요? 여기 김 협회장이 미국에 가서 뭘 하자면 들을 것 같아요? 코배기든, 검둥이든, 흰둥이든 할것없이 선생님 앞에는 꼼짝 못 한다구요. 그렇지요? 꼼짝 못 해요. 실력으로 못 견디고 못 당한다구요. 원리 세계에 대한 내용은 누가 뭐라고 해도 못 당해요. 또, 싸워 나온 전통에 있어서 나를 못 당한다구요. 실적에 있어서 못 당한다구요. 그러니까 그것은 덮어놓고 인정하고 들어가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죽기 전에 초민족적인 단위적 기반이라도 만들어 놓아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래 가지고 하나의 도시라도 만들어 세계인이 열을 지어 그 도시를 순방하게 될 때 그 사람들에게 입장권을 팔아 가지고 먹고 살 수 있는 때가 불원한 장래에 올 것이다 하는 것이 선생님의 생각이라구요. 알겠어요? 지금 로마 법황청이 기독교인들을 전부 다 찾아오게 해 가지고 수십억 수백억 달러에 가까운 돈을 벌고 있지만 우리는 그 이상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겁니다.

자, 그러면 여러분은 거기에 참석하고 싶어요, 안 하고 싶어요?「참석하고 싶습니다」 그때가 올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3년 후에 36가정, 72가정, 120가정, 430가정, 777가정 전부 다 대등한 의미에 있어서 가인 아벨이 생겨날 것이다 하는 것이 선생님의 관입니다. 그것은 어차피 할수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