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모든 것을 동원하여 세계에 나누어 주어야 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6권 PDF전문보기

미국은 모든 것을 동원하여 세계에 나누어 주어야 한다

그런 관점에서 이렇게 우린 모였어요. 영계에서 각 국가 조상들이 서로서로 경쟁을 하고 있다구요. 각 주 대표가 왔으니까, 여러분은 모르지만 여러분 선조들은 서로 경쟁하고 있다구요.미국 50개 주 책임자들이 있으면 얼마만큼 넓히느냐 하는 문제, 이렇게 되면 이건 평지가 되는 거라구요.여기에서 얼마나 수고해야 하고 얼마나 희생해야 되고 얼마만큼 극복해야 되는가 하는 문제를 여러분이 생각해야 됩니다.

지금 각 주를 중심삼고 커 가기 시작한다구요. 어떤 주나 그대로 있는 것 같지만 커 가기 시작한다구요. 전국의 분위기가 점점점점 익어 가고있어요. 지금 이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이걸 계속해야 되겠나요, 쉬어야 되겠나요? 여기 미국은 빵문제, 먹는 문제는 걱정없는 나라입니다. 배가 고프면 빵 먹으면 될 것 아니냐, 그것이 여러분 생각이라구요.

여기서는 하루 일하면 얼마 벌어요? 15불?「15불에서 20불입니다」20불. 하루 일하게 되면 20일 살 수 있는 빵을 벌 수 있어요. 한국 같으면, 하루 벌어 가지고 하루도 모자라요. 일하고 싶어도 일할 수 있는 환경이 없어서 일을 못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런 환경에서 밥을 먹고 빵을 먹어요? 개척시대에는 보통 하루에 1식을 했어요. 그것도 없어 가지고 피를 뽑아서 팔아 가지고 먹을 것을 사 먹고 일한 역사가 얼마든지 있다구요. 그걸 생각하게 되면….

이 미국, 미국 사람들은 제일 잘살았으니까 내가 고생을 좀 시켜야 되겠다고 생각해요. 하나님이 미국에 복을 준 것은 미국만을 위해서 준 것이 아닙니다. 세계를 살리기 위해서 복을 주었기 때문에 미국의 모든 것을 전부 동원해 가지고 세계에 나누어 주는 운동도 해야 되겠다구요. 그러면 여러분은 불평하겠어요?「아니요」 그러면 옛날보다 못살아야 된다. 통일교회는 옛날보다 못살아야 된다. 그거 좋아요?「아니요」 그러니 돈을 미국에서 벌어서 세계에 선교사업을 해야 되겠다는 생각을 안 할 수 없다구요. 그래서 내가 일본 식구들한테 한 달에 천 불 이상 벌어야 된다고 명령했어요.

그래서 여러분도 이제 훈련하는 거라구요. 요전에 얼마씩 벌었다구요?「44명이 나가 가지고 4백 불 벌었습니다」 뭐 50명이 나가 가지고 4백 불 벌어요? 여러분도 그런 훈련을 해야 되겠어요. 우선 일본 식구들 하는대로해라 이거예요. 그냥 그대로 배우는 거예요. 배워가지고 여러분 개척시대에 가서 누구의 신세지지 않고 자신의 힘으로 피땀 흘려서 자주적인 기반을 확대시켜 나가야 되겠어요. 돈이 없어서 장사시키는 것이 아니라구요. 내게는 지금 8만 불에 가까운 돈이 현금으로 있어요. 그렇지만 그 돈은 안 내줘야 되겠다고 생각한다구요. 고생을 시켜야 되겠다 이거예요.

이래서 앞으로 전국에 있는 우리 통일교회 식구들은 자립하는 거예요. 자립해 가지고 자기가 먹고 살고 남을 도와줄 수 있는 주체사상을 가진 사람들을 만들어야 되겠다는 것이 선생님의 신념이고, 또 그렇게 할거라구요. 다음에는 일본 사람 한 사람하고 일대일로 묶어서 둘씩 보내는거예요. 그래 가지고 딱 그대로 하는 거예요. 그 사람이 하는 대로 하는 거예요. 그 사람이 하는 대로 연구해서 동원되는 거예요. 그러면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