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일생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의 목표를 이루어 놓아야 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6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일생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의 목표를 이루어 놓아야 한다

자, 그게 얼마나 멋지냐구요? 응? 그런 사람들이 '배고프다. 밥을 못먹었어. 에이…' 그래야 되겠어요? 조금만 힘들어도 '에이 이게 뭐야? 그래야 되겠어요? 그래, 그게 사람이예요? 저 서커스단에 가면 코끼리 새끼도 '야 인사해라' 그러면 코를 들고 싫든 좋든 이러고 있는데 말이예요. 우리는 지금 그 트레이닝(training )하기 위해 여기 왔다구요. 거 보통 코끼리 새끼와 같아야 되겠어요? 달라져야지. 남들이 싫다고 하더라도 난 좋다고 해야 된다구요. 남들은 도망간다 해도 난 전진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야지요. 그래요?「예」 그래 보라구요, 나 구경 좀 하게.

자, 그러니까 세상 사람과 다른 것을 이제 알았다구요. 우리는 이런 사랑을 엮어 나가는 길에 있어서 직선을 향해서 나간다는 놀라운 자리에 선 그 가치를 자랑해야 됩니다. 여기에서 내가 형제를 사랑하는 것을 전통으로 세우는 거라구요. 이렇게 사랑하는 것이 하나님이 좋아하는 길이라고 보여 주라구요. 그래서 하나님 앞에서 우리는 이렇게 사랑하고 좋아합니다. 이래야 된다구요.

그래서 이제부터는 새로운 사랑의 전통을 만들어 놓아야 합니다. 우리끼리, 형제끼리 사랑하는 전통, 부부끼리 사랑하는 전통, 부부끼리 한 가정을 사랑하는 전통, 가정을 중심삼고 씨족을 사랑하는 전통, 씨족을 중심삼고 민족을 사랑하는 전통, 민족을 중심삼고 나라를 사랑하고, 나라를 중심삼고 세계를 사랑하고, 세계를 중심삼고, 하늘땅을 사랑하는 전통을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일생을 통하여서 이루어 놓아야 하는 사명이 우리에게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러므로 여러분이 한번 해야 되겠다구요. 내 개인 하나 찾기 위해서도 이렇게 수천 년 수고했는데, 우리 가정을 찾기 위한 하나님의 수고가 얼마나 컸겠느냐 생각해 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나는 하나님보다도 더욱 더 고생해야 되겠다는 결심을 하지 않고는 이 가정을 수습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어떠한 혁명적인 시대에 서 있는가를 알아야 되겠어요. 개인을 찾기 위해서 지금까지 수천 년 동안 수고하던 이런 역사…. 수천 년 만에 상대를 찾을 수 있고 가정을 가질 수 있게 된 놀라운 혁명이 벌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군대로 말하면, 총알에서 원자폭탄으로 발전한 거와 마찬가지의 혁명적인 사건이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이야, 놀랍다'라고 자랑할 수 있다구요. 그러면 이 종족을 품기 위해서는 더 힘들 것이 아니냐? 민족을 위해서는 더 힘들 것이 아니야? 세계를 위하는 데는 더 힘들 것이 아니냐? 이런 것들을 생각할 때에 우리는 같이 죽자 하는 것밖에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같이 죽자 하지않고는 안 되는 거예요.

자, 우리가 지금 1972년에서부터 73, 74, 75, 76, 77, 78, 만 6년 걸려가지고 미국을 돌이키자는 거예요. 6년 동안에. 그것이 쉬운 일이예요?「아니오」 어렵다고요! 어렵다고! 그렇지만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