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민족이나 인종관념을 벗어나 결혼할 수 있어야 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6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민족이나 인종관념을 벗어나 결혼할 수 있어야 한다

보라구요. 영국의 청년하고 독일의 처녀하고 이것이 벌써 전통으로 되었다구요. 아, 서로 말도 통하지 않는데도 결혼했다고 세계적인 대표적 사건이 됐다는 거예요. 세계적으로 벌써 역사에 남을 인물이 됐다는 것입니다. 그런 전통이 있어야 돼요. 그걸 생각해야 돼요. 이게 얼마나 굉장한 사건이고 얼마나 멋진 놀음인가 생각해 보라구요.

그렇게 결혼한 가정들이 하늘 앞에 충성한 제일 멋진 가정이 되었다면 그 가정은 두고두고 자랑할 거예요. 그리고 그 아들딸들은 틀림없이 훌륭하고 하나님에게 복받을 수 있는 후손이 된다고 보는 것입니다. 그렇게 생각안 해요? 사람이 동정하니 하나님이 동정하게 되어 있다구요.

그런 걸 생각하게 될 때, 여러분도 삼각관계에 있다구요. 가정적으로 봐도 그렇고 민족적으로도 전부가…. 그렇기 때문에 우리 통일교회 식구들은 미국 사람, 독일사람, 이런 관념 다 집어던지라구요. 하늘의 사람, 새로운 민족, 새로운 종족이라는 생각을 가지라는 거예요.

선생님이 앞으로 하나의 중요한 법도를 세우려고 하는데, 그게 뭐냐하면 이것이라구요. 원수지간의 자식들끼리 결혼시키는 거예요. 좋지 않은 사람들의 아들딸에게 결혼시키는 것이 하늘나라의 하나의 법도가 될 것입니다. 결혼시킨다구요. 또, 동네에서도 서로서로가 틀어진 사람끼리 결혼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천국은안 될 수 없다는 거예요. 이게 결론이라구요. 그렇게 생각해요?「예」 전부 하나 만들어야 돼요. 그래서 독일사람하고 영국 사람하고 결혼시키는 거예요. 독일 여자를 보게 되면 생기기도 잘못 생겼다구요. 말도 많고 말이예요. 뭐 여자로서 매력이 없다구요. 영국 남자들은 여자 같은 아주 미남자라구요. (웃음) 여러분들, 웃을 게 아니예요. 앞으로 그렇게만 되는 날에는 세계는 얼마나 좋은 부락이 되고좋은 가정 환경이 되겠는지 생각해 보라구요. 사돈이 됐는데도 원수시할래요? (웃으심) 여러분도 생각해야 돼요.

이제 앞으로 이 두 세계, 그러니까 우리 통일교인은 공산당하고도 결혼해야 됩니다. 공산당을 전부 다 전도해 가지고 결혼해야 되는 거라구요. 그런 전통을 선생님이 죽기 전에 세워 놓지 않으면 세계는 큰고통 가운데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이라도 그런 전통을 세우기 위해서 가정적으로 종족적으로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해야됩니다」 그러니 백인이라는 관념, 흑인이라는 관념을 다 집어던져야 합니다. 여기 흑인을 보면 색깔 있는 옷을 더 많이 입었다구요. 백인들보다 더 많이 입었어요.

우리는 언제나 삼각관계를 생각하고, 싸우게 하는 것이 아니라 화합해야 됩니다. 이렇게 화합해야 됩니다. 전도를 하러 가더라도, 어느 부락을 갔는데 누구누구가 싸움을 하면 그 가운데 들어가서 화해하는 놀음을 하는 거예요. 그러면 아주 유명해진다구요. 통일교회는 지금 뭘하느냐 하면 흑백 문제로 싸우는이걸 화해시키는 것입니다. 우리가 그 놀음을 하자는 거예요. 통일교회가 앞으로 하자는 겁니다.그래야 앞으로 미국이 남아져요. 미국이 살아남지 못하면 큰일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