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1인 전도 목표가 골수에 박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7권 PDF전문보기

월 1인 전도 목표가 골수에 박혀야

또, 그 다음엔 뭐냐 하면, 전도활동에 있어서 월 1인을 목표로 해야 돼요. 이것은 언제든지 강조해야 돼요. 밥 먹을 적에도, 회의할 적에도 한 사람이 한 달에 한 사람씩 언제든지 전도해야 되겠다구요. 이게 여러분 골수에 박혀 있어야 돼요. 지금 여러분들 골수에 그것이 안 박혀 있다구요. 안 박혀 있어요. 그것은 여러분들만 그런 것이 아니고 기동대 대원에게도 그렇게 박히게 하고, 그 다음에 교인들에게도 그렇게 박히게 하라는 거예요. 만약에 그걸 못 하게 되면 점심을 못 먹는다고 생각해요, 점심을. 한 달 못 하면 한 달 점심을 빼든가 이렇게 해야 되겠다구요. 거 알겠어요? 지금까지는 기동대장이 한 달에 한 사람 말만 들었지 그걸 이룬 사람이 없다구요.

아까 말한 거와 같이 한 달을 30일 잡아 가지고 하루에 여덟 시간씩만 일하더라도 말이예요, 기동대원들이 밥 먹고 여덟 시간 활동하더라도 2백 4십 시간이예요. 원리강의를 하게 되면 몇 번 하겠어요? 20시간씩 하게 되면 12번은 할 수 있어요. 그렇지요? 그게 안 돼요? 그리고 여러분들이 책자를 매일 한 권씩 빌려 주라는 겁니다, 한 권씩. 전부 다…. 한권 받아 오고 한 권 빌려 주고, 한 권 받아 오고…. 하루에 하나 갖다 주고 하나 받아 오지 못하겠어요? 그렇게 30권만 하게 되면 그 읽어 본 사람들을 전화로 연락만 해도 바쁘고, 전도 다른 데 가서 할 필요 없다는 거예요.

삼십 명 가운데 원리책을 본 사람 알아보면 말이예요, 별의별 사람들이 다 있습니다. 아, 우리집에서는 전부 다, 우리 누구도 보았는데 참 재미있다고 해 가지고 와서 말씀해 달라고…. 이런 운동을 해야 된다구요. 가정마다 이 운동을 해야 돼요. 그래 가지고, 내가 당신네 집에 갈 테니까 친척이나 친구가 있으면 데려오라고, 또 이 책을 보기가 힘들거든 내가 시간을 내 가지고 가서 이야기해 줄 테니까 친구라도 몇 사람만 모아 놓으면 빨리 가서 이야기해 주겠다고 해 가지고 밤에도, 저녁때도 얼마든지 가서 이야기해 줄 수 있다구요. 조건이 되거든요.

그 다음에는 무엇이냐 하면, 우리 전요원이 앞으로 원리강의 카세트 테이프를 만들어 전부 다 갖고 있어야 되겠습니다. 그것 하나 있으면 여러분이 얼마든지 전도할 수 있다구요. 창조원리 테이프 하나 주고, 타락론 테이프 하나 주고, 돌아가면서 순서적으로 주게 되면…. 그 녹음을 여러분의 목소리로 해도 괜찮다는 거예요. 책하고 이것만 하게 된다면 얼마든지 전도할 수 있습니다. 이게 참 좋으니까 한번 들어 보라고 하게 되면 전부 다 할 수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전체…. 테이프가 대개 얼마씩 하는지 모르지만 사든가 해 가지고 그것만 만들어 놓으면 전도를 얼마든지 할 수 있습니다. 또 자기도 공부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 전도에 주력을 어떻게 하느냐 하면, 개인대 개인으로 하라구요. 이 말은 기동대원에게는 말고, 기동대는 이동하니까 교인들에게 강조하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