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에 대한 걱정은 말고 인원확보 및 교회확보를 책임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7권 PDF전문보기

애기에 대한 걱정은 말고 인원확보 및 교회확보를 책임지라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똑같은 사람들을 만들어야 되겠습니다. 훈련시켜야 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만 하게 되면 좋은 세상을 보는 거고, 그러지 않으면 못 본다는 겁니다. 지금 뭐 집이 없고 애들을 다 버려 두고 이랬다고 뭐…. 어디에 가 있을 데가 없다가, 애기를 낳을 때가 되어 가지고…. 버스에서 애기를 낳아 보라구요. 그거 역사적인 인물이 되는 거라구요. (웃음) 역사에 남는다구요. 그렇지 않아요? 우리 통일교회 역사에 남으니 그 역사를 읽는 사람마다, '그 아들이 우리 주에 왔다지' 하며 전부 다 구경오는 거라구요. (웃음) 그게 불행해요? 그렇지 않느냐 이거예요. 뭐 짐승들은 바위틈에서도 낳고, 들판에서도 낳고 그러는데 사람이라고 못 할 것이 있어요? 하면 하지. 그래서라도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야 된다구요. 아담 해와가 애기를 낳을 때 이런 집에서, 무슨 의사 간호원 놓고 낳았어요? 자기들 둘밖에 없는데 어떻게 할거예요? 복귀하려면 그런 생각 해야 돼요. 그렇게 생각하면 건강하고, 애기도 건강하고 다 그렇다는 거라구요. 그런 것 걱정할 거 있어요, 그것보다 더 큰 걱정이 있는데?(웃음)

그렇기 때문에, 그렇게 생각하면 걱정이 하나도 없어요. 그렇다고 뭐…. 생각은 그렇게 해야 된다구요. (웃음) 그런 생각을 했기 때문에 좋게 해주지 않아도 그럴 만하다 하지, 으례히 이래야 되겠는데 하면 이게…. 걱정을 하지 말라구요. 저기 배가 이렇게 커 가지고 부처끼리 가는 것 보면, '저 녀석들 애기 낳을 것 걱정하겠구만' 하는 거예요. 거기에 대해선 여러분보다 선생님이 더 잘 알고 있다구요.

자, 그러니까, 기동대장들 잘해 달라구요. 이번에 사실 사람이 많으면 기동대장들 이동해야 되겠지만…. 이거 보라구요. 40개 주의 기동대장을 이동해야 할 텐데 기동대장을 이동할 수 없는 입장에 서 있는 거라구요. 그리고 한 가지 알고 싶은 것은…, 지금 구라파 기동대장들, 자기들이 데리고 있는 사람들 가운데 현재 열 명을 지도하는 데 있어서 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몇 사람이나 돼요? 좀 알아보자구요. 알고 싶다구요. 몇 사람이예요?(이어서 기동대장을 임명하심)

자, 지금 문제되는 것이 뭐냐? 벨베디아로 수련생을 보내는 것이 문제인데, 이 벨베디아에서 수련을 계속하게 되면 한 주에서 반드시 대학 출신으로 세 사람씩 어떻게 보내느냐 하는 문제를 기동대장하고 주 책임자가 책임져야 되겠습니다. 대학출신으로 벨베디아에 수련생을 한 달에 세명씩 기동대장하고 주 책임자가 어떻게 보내느냐 이거예요. 뭐, 지금 당장에는 안 되겠지만, 이렇게 할 수 있게 준비해 나가라구요. 지금 기동대장 임명이 있었지만 4백 명 기동대원을 어떻게 빠른 시일내에 확보하느냐? 이것이 문제입니다. 6월말까지 해야 되겠다구요. 이건 이번에 여러분이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러니까, 쓰라고요. 맨 처음에는 매월 수련생 세 명. 그 다음에는 6월말까지 4백 명 기동대원 확보. 그 다음에는 매월 책임 완수한 사람은 6개월마다 표창한다구요. 그 다음에는 책자 배부, 30권씩 사라는 것인데, 전부 사라구요. 그건 앞으로 기동대원들까지도 사야 된다구요. 지금 뭐 가지고 다니지 못 하겠으면 그냥 두더라도 필요하다구요. 그 다음엔 교회를 어떻게 빠른 시일내에 확보하느냐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