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의 교회와 승공연합을 중심한 대공섭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8권 PDF전문보기

일본에서의 교회와 승공연합을 중심한 대공 섭리

여기 우리 교수들 몇 명이 기시 수상을 만나러 갔는데 여섯 시간씩 시간을 내주어 이야기를 나눴다는 것입니다. 후꾸다 같은 행정부 방위청장도 시간을 내어주고 있습니다. 그게 다 구보끼 협회장이 잘나서 그렇게 된 줄 알아요? 내가 다 그렇게 만들어 준 거라구요. 이런 일을 하면서 지금까지 남아 있는 것입니다.

일본에는 불원한 장래에 북괴 대사관이 들어온다 이거예요. 또, 중공이 들어온다 이거예요. 지금까지 북괴나 중공의 대사관이 없는데도 저만큼 쑥새통을 만들었는데, 대사관이 일본에 개설되면 어떻겠어요? 그러면 김일성과 모택동이 나온 것과 마찬가지가 되기 때문에 거기서 3국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보라요. 김일성을 믿는 조총련 패를 중심삼고 중공 패가 하나되고, 그 다음에는 일본 공산당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되게 돼 있다구요 이게. 현재도 조총련에서 학교를 지을 때 자금이 모자라면 일본 공산당이 빌려주고 있습니다. 조사해 보니까 이건 완전히 유대관계가 맺어져 있습니다.

그런데 한국은 어떠냐? 아무것도 없습니다. 아무것도 없어요. 그럴 때가 온다구요. 원리적으로 볼 때 불가피적으로 그렇게 된다 이거예요. 사탄이 먼저 그런 주도적인 내용을 가지고 선을 대표한 흉내를 내고 나타나기 때문에 필시 그렇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때에 한국은 거기에 대비할 수 있는 준비를 해야 될 것이 아니냐? 그래서 민단을 중심으로 국제승공연합 조직을 벌써 7년 전부터 하려고 했었습니다. 그 7년이라는 세월을 잃어버린 지금에 와서야 조직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 민단의 갈 길은 없는 거예요. 승공사상을 갖지 않고는 안 된다는 것이 공론입니다. 내가 통일교회 문선생이기 때문에 이렇게 선전하는 것이 아닙니다. 중앙에서도 전부 알고 있습니다.

일본에 있는 조총련과 일본 공산당, 그리고 중공 공산당까지, 세 공산당과 대결할 수 있는 강력한 한국의 패가 있느냐? 없습니다. 사실 없다구요. 대사와 공사, 정보원 몇 명이 가 있는데 그 사람들을 중심삼고 할것 같아요? 천만부당한 사실입니다. 싫든 좋든 통일교회 기반을 이용하지 않으면 안 될 자리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통일교회는 승공연합을 중심삼고 조총련을 대비할 수 있는 사상적 기반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조총련과 하나된 일본 공산당을 대비할 수 있는 기반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일본 통일교회와 국제승공연합이 하나되어 있기 때문에 여기에 대사관이 하나됨으로써 3자 일치가 되어 단결을 해야 됩니다. 이것이 시급합니다. 시급하다는 것입니다. 막대한 자원을 정부가 지출해서 1975년 중순까지 그것을 하지 못하면 큰일 난다고 보는 거에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안 하면 안된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만약에 한국이 그것을 못 하게 되면 내 자력으로라도 움직일 수 있는 배후를 만들어야 되겠습니다. 일본의 자민당이 이번 선거로 인해 우리들의 실력을 알았습니다. 고오베 시장 선거문제, 여러분들은 이 말 듣고 가서 선전하지 말라구. 이건 뭐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사실이라구 이게. 고오베 시장 선거가 9월에 벌어지는데 우리에게 찾아와서 '제발 이번에 도와주소!' 이러고 있어요. 고오베는 지금 동경의 문호와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외국의 선박이 출입하기 때문에, 이것이 만약 공산당이 장악하게 되는 날에는 밀수를 하여 대포와 같은 무기를 얼마든지 실어올 수 있다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자민당도 그 사실을 알기 때문에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국제승공연합을 찾는 것입니다. 그 일을 할 수 있는 것은 승공연합밖에 없지 않느냐 이거예요. 그래서 내 앞에 머리를 숙이고 '제발 간절히 간절히 원합니다' 이러고 있어요. 그래서 내가 이렇게 말한 거라구요. '이번 선거에서 공산당은 10만 명을 동원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그 10대 1, 즉 만명만 동원해도 문제없다' 이렇게 말예요. 내가 그런 자신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이번에 실험을 해보았기 때문에 10분의 1만 가지고도 공산당을 꺾을 수 있다 이겁니다.

그래 가지고 우리가 1만 명을 낼 테니까 자민당에서 1만 몇천 명을 내라고 하면 내겠어요, 안 내겠어요? 그건 내게 돼 있다구요. 내가 지시를 하고 왔기 때문에 절충을 할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어떻게 할 것이냐? 우리에게 맡기라는 것입니다. 1만 명에게 모두 40일 수련을 시키는 날에는 가인 아벨이 완전히 하나되어 가지고 공산당을 꺾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원리적으로 볼 때 가인 아벨이 완전히 하나되면 사탄은 물러가야지요?「예」가인 아벨 양측의 청년까지 하나되게 되면 일본 공산당이 아무리 강하더라도 내 화살에 맞아 쓰러질 것입니다. 이 고오베 시장은 꺾어질 거예요. 그 다음에 1976년도에 가서는 미노베 도지사를 추방하자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한 3만 명의 자민당 청년들을 동원하라는 것입니다. 지금 그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