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에 대한 최대의 소망은 지상천국을 이루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9권 PDF전문보기

인간에 대한 최대의 소망은 지상천국을 이루는 것

그렇게 되면 영적인 아버지를 부를 수 있고 실체적인 아버지를 부를 수 있다구요. 두 아버지를 안다는 거라구요. 그러나 여러분들은 타락했기 때문에 그렇게 안 되어 있다구요.

하나님과 아담 해와가 영원한 생명과 사랑과 이상으로써 종횡으로 하나 못 된 것을 비로소 인류의 종말시대에 영적인 하나님과 실체의 참부모가 하나돼 가지고 영육으로 지상과 천지가 배합되는 여기에서 자녀의 명분을 복귀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아들딸의 자리에 들어갈 수 있다 이거예요. 그러한 죄 없는 부모로부터 죄 없는 아들딸, 죄 없는 종족, 죄 없는 민족, 죄 없는 세계를 한꺼번에 접붙이는 놀음을 해야 했던 이스라엘 민족이었습니다. 오늘날 기독교도 이것을 하지 못했기 때문에 주님이 다시 와야 된다구요.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님의 이상이 개인적으로 가정적으로 종족적으로 민족적으로 국가적으로 세계적으로 하나를 이루어 가지고, 사탄이 참소할 수 없고 사탄의 흔적이 없는 그러한 세계가 되어야 이 지상이 천국이 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우리 인간이 완전히 주체와 대상으로서 부자의 관계로서, 완전히 죄 없이 성별된 부자의 관계로서, 완전히 죄 없이 성별된 거룩한 뜻 가운데 일치가 돼 가지고 참부모와 더불어 참자녀, 참종족, 참민족을 중심삼고 지상천국을 이루기를 바라는 것이 하나님이 인간에 대한 최고의 소망입니다. 하나님의 영원한 사랑과 생명과 이상이 어디든지 연결될 수 있게끔 만들어야만 지상천국이 된다는 것입니다. 위하는 세계로 화해야 지상천국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세계를 바라는 것이 인간에 대한 하나님의 소망인 것을 여러분이 오늘 저녁 기억하시고, 그럴 수 있는 여러분이 되기를 바라서 이와 같은 말씀을 드리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