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세에 처한 신도가 취해야 할 신앙자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9권 PDF전문보기

말세에 처한 신도가 취해야 할 신앙자세

데살로니가전서 5장 4절에 보면 "형제들아 너희는 어두움에 있지 아니하매 그날이 도적같이 너희에게 임하지 못하리니"라고 했습니다. 알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끝날이 되거들랑 밀실에 들어가 머리에 기름을 바르고 하나님 앞에 담판기도를 하라고 했다구요.

누구의 말도 믿지 말라고, 누구의 말도 믿지 말라고, 누구의 말도 믿지 말라고…. 여기 미스터 문의 말도 믿지 말라는 거라구요. 목사의 말도 믿지 말라는 거라구요. 세계의 아무리 훌륭한 신학자의 말도 믿지 말라는 거라구요. 하나님만이 안다고 했기 때문에 하나님 앞에 담판기도 하라고요. 천사도 모르고 인자도 모르고 하나님만이 아시니 하나님 앞에 담판기도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만일에 미스터 문이 의심되거든 기도해 보라구요, 이단인가 아닌가. 나는 예수님과 하나님을 많이 만나 봤다구요. 성경의 비밀 이야기를 다 아는 사람입니다. 타락한 직후의 아담 해와와도 문답을 했습니다. 문답을 했다구요. 그렇게 지옥간 아담 해와와도 통했는데 천당에 가 있는 하나님의 아들딸하고 못 통해요? 예수님이 말하기를, 귀가 있는 자는 들을지어다. 눈이 있는 자는 볼지어다 했는데, 얼마나 안타까왔으면 그런 얘기를 했겠어요. 자 여러분들 들어봐요? 보지도 않고 듣지도 않고 덮어놓고 이단이예요? 나는 보고 이야기하고 듣고 이야기하는데 거짓말이예요? 천국 들어가는 것이 쉽지 않다구요. 자기 어머니 아버지가 눈을 똑바로 뜨고 보면서 '야 잘가라' 해도 떨어지는 수가 있는 것인데, 하나님 앞의 아담 해와도 에덴 동산에서 타락했는데, 이 사탄세계에서 천국가는 것이 쉬울 것 같아요? 외국 사람이 미국의 시민 되기도 힘들지요? 그런데 땅에서, 지옥 세계에서 하늘나라의 시민이 되기 쉬워요?

이제 불원한 장래에 하늘나라의 시민이 되고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상속을 받아야 할 때가 오기 때문에 우리는 수속 방법을 알아야 됩니다. 이 미스터 문이, 노아 때 혹은 예수님 때 이 땅 위에서 하늘의 말을 선포한 것과 같이, 아모스 선지자가 말한 것과 같이 끝날의 비밀을 가르쳐 주는 대표자인지 알게 뭐예요.

미스터 문이 아니라는 증거 있어요? 없다구요. 미스터 문이 말하는 것은 이치에 맞다구요. 믿지 않는 일반 세계의 사람에게 텔레비젼 방송으로 이야기해 보라구요, 누구의 말이 맞나. 그렇기 때문에 성경 역사를 미루어 보게 될 때, 그 전례를 볼 때 지금도 하나님이 그렇게 섭리할 수 있다는 추측을 할 수 있어요. 그건 당연한 것입니다. 성경 말씀을 봐도 그러한 내용에 있어서, 도리어 구름 타고 오는 것보다 더 철두철미하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