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참부모의 전통을 이어받으면 천국은 이루어진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9권 PDF전문보기

여러분이 참부모의 전통을 이어받으면 천국은 이루어진다

오늘날 기독교에서 다시 오기를 바라는 그 주님이 온 것과 같은 그런 대신자가 나타나고, 나타나기를 바라던 신부가 나타날 수 있는 권이 이 3년 기간 내에 이루어져 세계적인 역사가 교체되어 들어간다 이거예요. 여러분은 예수의 입장이요, 신부의 입장뿐만이 아니고 예수가 어머니 아버지 돼 가지고 사탄을 대해 승리할 수 있는 권까지 만들어 가지고 부모를 모시고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아야 돼요. 그러니까 하나님의 뜻은 이루어지고 만다는 결론이 나오는 거라구요. 선생님이 종을 위하고 양자를 위하면서 아들의 기준을 닦아 부모의 기준을 세운 이 전통을 여러분이 그냥 죽든지 살든지 가정으로 국가로 세계로 이어받겠다는 이런 사상이 세계화되게 될 때는, 선생님이 죽더라도 지상의 천국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겟세마네 동산에서 영적인 아버지 하나님 앞에, '아바 아버지여! 할 수만 있으면 나에게서 이 잔을 피하게 하시옵소서. 그러나 내 뜻대로 마시옵고 아버지의 뜻대로 하시옵소서'라고 하던 것과 같이 여러분이 영적이 아니라 횡적인 면에서 참부모 앞에 '내가 죽더라도 아버지 뜻대로 하시옵소서. 내 뜻대로 마시옵고 아버지의 뜻대로 하시옵소서'하고 기도할 수 있는 예수 대신자만 되면, 세계는 천국의 세계로 전개되어 들어간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때는 세계적으로 겟세마네 동산권을 넘어가는 때라는 거예요. 이걸 알아야 된다구요. 십자가를 지고 죽는 것이 아니라 십자가 위에서 부활하는 거라구요. 육으로 말이예요.

예수님이 십자가에 돌아가게 될 때, 자기편에 대해서 '너는 나와 오늘 낙원에 이르리라' 이런 말을 했지만, 우리를 중심삼고 십자가의 길을 가게 되면 우리는 우리를 도운 사람에게 '너는 나와 오늘 천국에 갈 것이다'라고 말할 수 있다 이거예요. 이 말은 가당한, 가능한 말이라는 거예요. 천국에 들어간다는 거예요. 그렇게 놀라운, 하나님의 뜻적으로 볼 때 이렇게 놀라운 자리라는 거예요. 놀라운 이 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