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주의는 사탄편과 하늘편을 교체하기 위한 방편적 주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1권 PDF전문보기

민주주의는 사탄편과 하늘편을 교체하기 위한 방편적 주의

지금까지 하나님은 무슨 전쟁을 하느냐? 세계를 유랑하면서 게릴라전을 하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우리도 집도 없이 지금 이 놀음을 하는 거라구요. 세계적 대표의 한 제단 형태와 같은 이 터전에서…. 하나님이 사탄세계를 뚫고 들어가 점령해 가지고 넓혀 나온 것과 마찬가지로 우리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이 세계를 깨뜨려 버리고 재창조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여기에서 점령해 가지고 기반을 확대해야 합니다. 이 놀음이, 지금 세계적으로 훈련하고 실전하는 놀음이, 우리 기동대의 활동이라구요.

이제부터 생겨나는 것은 우리의 재산이라구요. 이제부터 생겨나는 식구들은 우리 백성이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어떻게 하든지 여기를 발전시키고, 어떻게 하든지 악착같이 사탄세계에 가서 빼앗아 와야 됩니다. 찾아와야 됩니다.

그런데 지금 이 기독교라는 것이 있어서 하나 만들어 놓은 것이 민주 세계입니다. 민주세계를 통해 신앙의 자유라든가 결사의 자유라든가 모든 기본 자유권을 허락하여 놓았기 때문에, 우리를 원수시할 수 없는 기반을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빠른 시일내에 우리가 한 나라, 미국만 움직인다면 세계는 3년 이내에 휙 돌아간다 이거예요. 길어야 7년이예요, 7년.

자. 그러면 하나님이 왜 민주세계를 만들어 놓았느냐? 교체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 만들어 놓은 제도입니다. 모든 교체가 편리하게…. 교체가 필요합니다. 대통령제도 세계적으로 우리가 단결만 하면 교체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교체할 수 있는 것입니다. 민주주의가 무엇이냐 할때, 관념적으로 민주주의는 다 자유주의인 줄 아는데 아니라구요. 하나님의 섭리로 볼 때, 하늘의 사람과 사탄세계와 교체하기 위한 하나의 방편적 주의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그러면 그렇게 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이냐? 간단하다는 거예요. 위해서, 10년, 14년, 20년만 나가면 여러분이 어떠한 기관장이든지 다 된다는 거예요. 7년, 14년, 21년 3차의 7년노정만 위해서 살겠다고 하며 나가게 되면, 어떠한 회사에 들어가더라도 다 장(長)이 된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 붙들면 7년 이상 정성을 들여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원칙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7년노정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7년 동안에 안 되게 되면 삼 칠은 이십 일(3×7=21), 21년이 걸린다 이거예요. 야곱이 가정을 찾을 때까지와 마찬가지 이치라는 거예요.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에, 지금 우리는 수가 적지만 단결해 가지고 선생님과 한마음만 되는 날에는 하나님이 전적으로 발전시키게 돼 있다는 거예요.

왜 그러냐? 원리적으로 왜 그러냐? 우리들이 완성권내에 들어섰기 때문에 사탄이 참소하지 못하고 하나님이 움직이실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움직이시려면 하나님과 완전히 하나되어야 됩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이 선생님과 완전히 하나만 되게 되면 이 움직임은 비약적인 발전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원리적입니다. 원리적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