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을 추방하고 하나님의 왕권을 세우기 위해 총진군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2권 PDF전문보기

사탄을 추방하고 하나님의 왕권을 세우기 위해 총진군하자

우리는 하나님을 중심한 가정을 이루고, 종족을 이루고, 국가를 이루고, 세계를 이루어야 합니다. 왜 그러냐 하면, 해와는 아담을 통해서 지어졌습니다. 또, 그 부모를 통해서 아들딸이 지어졌고, 그 가정을 통해서 종족이 지어졌습니다. 마찬가지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나는 아담과 같이 완성할 수 있는 아들의 자리에 섰기 때문에, 내 앞에서는 사탄이 가정을 이루어 나오지 않는다, 종족을 이루어 나오지 않는다, 세계는 없다' 이런 신념이 꽉 서 있어야 돼요. 그러면 하나님은 본격적으로 협조해 줄 것입니다. 선생님이 닦아 놓은 터전 위에 접붙였다고 생각하라구요.

나를 중심삼고 씨족과 나라가 생겨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나라에 영향을 미치고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이 되라구요. 그렇게 할 수 있어요?「예」 나는 여러분을 믿을 수 없어요. 「하겠습니다」 그런 신념을 가져야 된다구요.

이제 3년 동안 있는 정성을 다하게 되면 휙 넘어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해야 되겠습니다, 우리는 허리띠를 졸라매고 일생을 바쳐야 되겠습니다. 이제부터는 그런 희망을 가지고 우리가 가는데…. 이제는 선생님이 죽어도 된다구요. 이제는 죽더라도 선생님이 이렇게 해 놓았기 때문에 하늘나라로 가까이 가지 사탄세계로 후퇴하지 않는다는 거예요.

자, 이런 것을 여러분이 알고, 이 역사시대에서 하나님에게 고통을 주고 인류에게 고통을 준 사탄을 추방하고, 하나님의 나라와 하나님의 왕권을, 하나님을 세계를 지배하는 왕으로 세우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것이 우리의 사명인 것을 알고, 그것을 위해서 총진군해야 할 의무가 현재 우리의 책임인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것을 촉진시키고, 이러한 것을 유효적절하게 하기 위해서 이 승한일을 책정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