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중심삼은 아버지의 전통을 이어받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중심삼은 아버지의 전통을 이어받자

여러분이 사는 데는 무엇을 갖고 사느냐? 아버지가 세워 놓은 전통을 갖고 사는 것입니다. 어머니의 전통이 아닙니다. 어머니의 전통은 7년밖에 없는 것입니다, 7년. 어머니의 전통은 절대복종하는 것밖에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통일교회 여자들은 남자를 모실 때는 하나님같이, 아버지같이 모시고 높여 줘야 됩니다. 그렇게 되면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 아버지의 사랑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 순서를 바로잡지 않으면 역사는 망하는 거예요. 뒤집어지는 거예요. 깨져 나가는 거라구요.

자, 오늘은 아버지의 날인데, 세상 아버지보다도 하늘 아버지를 중심삼고 볼 때, 하나님은 우리에게 전통을 남겨 줬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전통. 무엇이라구요? 전통. 전통이 필요해요. 아버지가 간 그 길이 전통이라구요. 유대인들이 전통을 존중시하는데 유대교의 전통이 아니라 하나님을 중심삼은 아버지의 전통을 이어받아야 됩니다. 그 다음에 어떤 전통을 이어받을 것이냐? 그 전통 가운데 사탄을 이기고 세상을 이긴 승리의 전통을 이어받아야 됩니다. 승리하는 데는 어떻게 승리하느냐? 때려 가지고 승리하는 것이 아니라 탕감함으로 말미암아, 희생함으로 말미암아 승리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전통입니다. 위해서 존재하는 자리에서 비로소 전통을 세워야 됩니다.

전통은 어디서 세우느냐? 희생하는 데서. 승리는 어디서 얻을 수 있느냐? 희생하는 데서. 전부가 여기에 달렸다구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 오시는 아버지를 닮아 가지고 여러분들은 하나님과 아버지와 영원히 살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러한 아들딸이 되어 가지고 아버지의 날을 축하해야 됩니다.

그러면 가만히 들어 보니까 여러분들이 아버지를 모실 수 있는 자격자들이 되었어요?「예」 아들딸들이 됐어요?「예」(웃음) 되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렇지요?「예」 얼마나 희생의 대가를 치러 왔느냐는 겁니다. 역사가 망하고, 세계가 몇 번씩 뒤넘이치고 나라가 몇백 개, 종족이 몇천 개, 개인이 몇억만 망하면서 이것을 이어 내려온 걸 알아야 돼요.

여러분이 영적인 천사세계로부터, 영적인 성신시대로부터, 영적인 예수로부터…. 그렇기 때문에 인류를 사랑하라는 거예요. 인류를 성신과 같이, 인류를 예수와 같이 사랑해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아들시대를 실체시대로 넘어간다는 겁니다. 이런 것을 생각할 때 얼마나 힘든 길인가를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은 이것을 6천 년 걸려 가지고 나왔지만 우리들이 이것을 일대에 갖다 맞추고 가야 됩니다. 우리들 자신으로서는 이것이 도저히 불가능하지만, 선생님이 이 땅 위에 와서 이 길을 닦아왔다는 사실은 역사에 없는 기적이라는 걸 알아야 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천사장의 자리를 넘고 어머니의 사명을 넘어야 비로소 아버지를 모셔 가지고 아버지의 날을 축하할 수 있는 아들 딸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