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 아버지를 추방하고 참아버지를 모시는 사람이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2권 PDF전문보기

거짓 아버지를 추방하고 참아버지를 모시는 사람이 되라

선생님이 하는 말을 여러분이 이해하기 힘들겠지만 선생님은 실전을 해 나왔다구요. 싸움을 해 나왔어요. 여기에는 나라가 반대했다는 거예요. 개인이 반대하고, 종족이 반대하고, 민족이 반대하고, 국가가 반대하는 가운데 이 원칙을 놓고 지금까지 싸워서 오늘 미국에 와서 여러분 앞에 섰다는 것은 놀라운 사실이라구요. 또, 지금 미국이 반대하고, 미국 기독교가 반대하고 전세계가 반대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6천 년 동안 하신 것은 민주세계를 만들어 언론 자유라든가 결사의 자유 같은, 앞으로 오시는 주님이 일할 수 있는 쉬운 제도를 만든 것밖에 없다구요. 여러분, 내가 여기서 무슨 말을 한다고 미국정부가 나를 잡아 죽일 수 있어요? 죽지 않으면 뜻을 이룬다구요.

그러니 여러분이 그걸 알고, 이 땅 위에서 여러분 실체로서는 가기 힘드니까 부모님하고, 부모님의 가정하고 심정적으로 하나되어 가지고 이와 같은 길을 가야 됩니다. 여러분이 그걸 알고 이와 같은 책임을 어떤 지역에 있다 해도 못할 것이 없다는 신념만 가지고 활동하게 된다면, 이 길을 한꺼번에 넘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까지 전부 다 뭘 모르고 일했다구요. 타락할 때 알고 타락했어요? 복귀도 모르는 가운데 되는 거라구요. 단 안다면 하나님하고 사탄이라구요. 그런데 세상에 있어서 그것을 안 선생님 한 사람이 생겨났기 때문에 사탄이가 큰일이라는 거예요. 하나님 외에 그것을 안 사람이 생겨났기 때문에 사탄이를 잡아다가 하나님 앞에 고소할 수 있다구요. 그러니까 사탄세계는 문제가 크다는 거예요. 그리고 이것을 여러분에게 가르쳐 준다구요. 내가 안 사람으로서 여러분에게 가르쳐 준다는 거라구요. 사탄에게는 무슨 죄가 있다 하는 것을 전부 다 가르쳐 준다구요.

만일 사람을 죽였는데 죽은 사람의 아버지가 있고 아들이 있다면 죽인 사람은 아버지만 무서워하는 것이 아니라 아들도 무서워하는 거라구요. 자기가 죽였다는 것을 죽은 사람의 아들이 알면 그 아들을 얼마나 무서워하겠느냐는 겁니다, 보기만 해도 무서워하는 거라구요. 그 전체 죄를 알기 때문에…. 그 죽인 소문을 듣고 누구나가 아는 것을 무서워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사탄은 그것을 아는 사람이 많아지면 점점점 숨기 마련이라구요. 도망가야지 별수 있어요? 그래 가지고 사탄, 거짓 아버지를 추방해 버리고 참아버지를 모시는 여러분이 되어야만, 본래의 오늘 같은 날을 맞을 수 있고, 축하할 수 있는 의의 있는 날이 된다구요.

그러니 여러분이 그렇게 알고 앞으로 어떤 일이 있든지 천사와 같이 충성을 하고, 아벨과 같이 희생할 각오를 하면서 나가면, 이 길을 빨리 넘을 것입니다.

그것이 하늘 아버지가 원하는 것이요, 참아버지가 원하는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그런 길을 다 가 가지고 아버지를 모시고 이와 같은 아버지의 날을 축하하는 여러분이 되기를 바라 마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