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는 주님의 탕감노정과 세계문제 해결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3권 PDF전문보기

오시는 주님의 탕감노정과 세계문제 해결책

그러면 오시는 주님은 어떻게 되어야 되느냐? 영적 세계에 세워 놓은 승리의 전통을 상속받아야 됩니다. 세계적인 사탄을 굴복시킬 수 있는 권한을 가진 메시아, 즉 천사장적 사명을 완결시킨 그분으로부터 협조를 받아야 되는 것입니다. 전부 인계를 받아야 되는 거예요. 영적으로 모든 것을 이어받기 위해서, 영적인 신약시대 이상의 모든 것을 재탕감할수 있는 방법을 알아 가지고 그 전통을 이어받을 수 있는 사람이 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완전히 이어받을 수 있는 기준을 결정해야만 영적 사탄세계까지도 승리할 수 있는 거예요. 따라서 영적 기준을 세워 가지고 그 전통을 인계받은 기반 밑에서 실체세계의 승리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영적으로 세워 놓은 원칙을 따라서 육적으로 갖다 맞추어야 되는 거라구요.

이 세계적인 탕감을 다시 해야 된다는 것을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생각지 못하고 있습니다. 만일에 전세계적으로 기독교가 이 뜻을 받들었으면 순식간에 복귀되는 것입니다. 7년 이내에 다 끝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다시 오시는 주님은 예수님이 못다 이룬 위업을 계승해야 합니다. 예수님이 33세에 영육을 중심삼고 세계적인 뜻을 성사시킬 수 있는 출발을 해야 할 것을 못 했기 때문에, 다시 오시는 주님은 33세의 연령으로 세계적 출발을 하여야 할 천적인 운세를 지니고 와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7년을 더해 40세가 되면 세계적인 모든 통일을 했을 것이라고 보는 거예요. 그러기에 7년대환란이라는 것은 오시는 주님이 그 환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기독교에서는 7년대환란이 남아 있다고 말하지요? 그 기간 내에 세계가 전부 다 망하게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데 만일에 기독교가 반대하는 날에는 2천 년의 역사를 되풀이하는 그와 같은 탕감노정을 거쳐가야 된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오시는 주님이 자기 일대에 세계적인 문제를 해결해야 할 텐데, 또다시 2천 년 걸려 가지고 일대에 할 수 있겠어요? 할수없이 자기 일대에 해결해야 할 기준이라는 것에는 2천 년을 20년에 탕감하지 않을 수 없는 하나님의 안타까운 뜻이 있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합니다. 사람이 2백 년 살 수 있습니까?

살 수 없으니 할 수 없이 20년으로 단축해서 할 수밖에 없어요. 이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이 20년 기간은 역사시대에 없는 세계적 변천기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합니다. 그 기간이 언제냐 하면, 1960년부터 1980년까지입니다. 이때에 공산주의는 망할 것이고 민주세계도 몰락할 것입니다. 인간들이 세운 이상적 주의는 다 몰락할 것입니다. 그건 하나님이 세운 주의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공산주의와 민주세계의 이상적인 것을 합한 하나의 통일적인 세계가 전개될 것입니다.

이 세계에 있어서 가장 큰 클럽이 뭐냐 하면, 민주세계 체제하고 공산 주의 체제하고 종교체제입니다. 이 세 가지가 남아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정치와 종교를 분립시켜 나왔는데, 그것은 중세에 있어서 기독교가 몰락해 가지고 그런 파탄이 벌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것을 분립시키는 놀음으로 민주주의가 나왔지만, 앞으로는 정치와 종교가 분립되어서 안될 때가 올 것입니다.

이걸 누가 갈라 놓았나요? 정치와 종교를 누가 갈라 놓았느냐구요? 휴머니즘이 갈라 놓았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앞으로는 정치와 종교가, 혹은 사상과 종교가 하나될 수 있는 때가 와야 된다는 결론을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그럴 수 있는 종교체제가 나와야 됩니다. 하나님을 중심삼은 그런 새로운 종교가 나타나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