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날에는 남자가 여자를 따라가게 돼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6권 PDF전문보기

끝날에는 남자가 여자를 따라가게 돼 있다

여러분의 정성에는 무엇이 있어야 되느냐? '아, 내가 대학교에 들어가 가지고 출세해야 되겠다, 장관이 돼야겠다' 이거 되겠어요? '대통령이 되겠다' 여자라면 '대통령 부인이 되겠다' 이거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 우리 아가씨들 이번에 축복받을 때, '아이구, 좋은 신랑 얻어가겠다고' 해가지고 눈으로 보고는 '아이쿠-' 이거 됐어요, 안 됐어요? 그건 벌써 흔들리는 거라구요. 좋지 않다고 봐요. 자, 이제 그런 입장을 알았어요.

그러니, 더우기나 여자들은 주의해야 됩니다. 끝날에는 남자들은 여자를 따라가야 됩니다. 미국 같은 민주주의 선도국가에서는 여자가 남자를 쳐도 법에 걸리지 않습니다. 남자가 여자를 치면 법에 걸려요. 미국에 가면 기분 나쁜 것이 말이예요, 남자 녀석들이 전부 여자 종이예요. 차를 타더라도 여자가 척 앉아 가지고, 재수없게 말이예요, 이러고 있고 남자는 부르르 가서…. 예이, 이 자식아. (웃음)

복귀시대에 있어서는 그렇다구요. 사탄세계의 남자들은 타락한 천사장이예요. 여자는 앞으로 인류의 어머니로서, 지상에서 세계적으로 여자를 모셔야 할 종된 남성이 있어야 됩니다. 그런 어떤 나라가 있어 가지고 그 나라의 남자들은 여자를 대해 섬기지 않으면 안 된다 이거예요. 그런 대표가 미국입니다. 미국은 천사장으로서 창고지기입니다. 그래서 오늘날 세계의 부자가 됐는데, 이 창고지기가 책임을 못했기 때문에 전부 빼앗겨 버리게 됐다 이겁니다. 그래서 내가 교육하고 있어요. 그 말이 맞지요? 「예」 지금 그런 때가 됐기 때문에 미국은 혼란시대입니다.

여자가 남자를 마음대로 끌어들여 가지고 타락했던거와 마찬가지로, 오늘날 미국의 여자들은 전부 다, 뭐 한 여자가 보통 세 남자쯤은 대해야 된다는 것이 상식으로 돼 있다구요. 요즘 대학에서는 벌거벗고 뛴다는 그런 말 들어봤어요? 스트리킹을 해 가지고 상당히 문제가 돼 있다구요. 이제 남은 것이 뭐냐면 뛰다가 그것도 만족치 않으니까 그 다음엔 둘이 운동장에서 벗고 이 녀석 저 녀석 붙어 가지고…. 마지막에는 그짝 될 거라구요. 나무 그늘에서 타락하던 것이 그냥 그대로 드러날 때가 왔다는 거예요. 요게 타락론에 나오는 현상이 그대로 딱 이루어지는 거거든요. 그러니 맞다구요. 그렇게 되면 마지막입니다. 이것을 우리 통일교회에서는 딱 잘라 버리는 거예요. 근본적으로 전부 다 심판해 버리는 것입니다. 그런 책임을 선생님이 하려고 하고 있는 것입니다. 정신 똑바로 차려야 돼요. 이제는 믿을 때가 아니예요. 하나님한테 칼을 받아 가지고 선악을 갈라야 된다 이것입니다. 믿음이 아니라 행동할 때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입장을 알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