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아들을 먼저 낳으려고 하느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6권 PDF전문보기

왜 아들을 먼저 낳으려고 하느냐

그래 사랑의 역사는 하나님으로부터 아담에게 흘러와 가지고 해와에게 하나돼 가지고 그 다음엔 어디로 가느냐? 어디로 가는 것이냐? 아들딸로 가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닮고 싶어하는 것이 우리 인간이기 때문에 우리도 하나님을 닮으려면 하나님과 같이 사랑했다는 자리에 서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딸을 낳는 게 더 좋으냐, 아들을 낳는 게 더 좋으냐? 이런 문제도 다 해결 못 했다구요. 대답해 보라구요. 낳을 때 먼저 아들 낳기를 바라느냐. 딸 낳기를 바라느냐?「아들이요」 왜? 왜? 왜? 왜 아들을 낳고 싶어하느냐 이겁니다. 하나님이 창조할 때 아담을 먼저 지었으니 아들 먼저 낳아야지…. 미국 여자들은 난 모르겠다구요, 아들인지 딸인지. (웃음) 미국 여자들은 어때요?「아들이요」(웃음. 박수)

내가 이번에 우리 애기 난 병원에 가서 미국 사람들은 딸 낳는 걸 더 좋아한다는데 진짜 그런가 한번 알아봤다구요. (웃음) 왜 미국은 딸 낳는 걸 좋아하느냐 하면 이 다음에 늙어 가지고 아들네에 가는 것보다 딸네 집에 가 사는 사람이 많다는 겁니다. 그래요?

그렇지만 그건 원리원칙에 틀어진다구요. 천지의 원칙은 죽을 때 아들하고 같이 있으면서 죽어야지요. 아들편에서 죽어야지요. 왜 그러냐 하면 하나님이 영원히 사는 데는 누구하고 먼저 살고 싶다고 하겠느냐? 여자하고 먼저 살고 싶다고 생각하겠나요. 남자하고 먼저 살겠다고 생각하겠나요? 하나님 자신이 아담 해와를 지을 때 남자하고 오래 살겠다고, 영원히 살겠다고 먼저 생각했겠나요, 여자하고 영원히 살겠다고 생각했겠 나요? 어떤 것을 먼저 생각했겠나 말이예요?「남자요」 그렇지 ! 그렇다는 거라구요. 허허허.

그러니까 하나님이 남자를 먼저 생각했기 때문에, 부모라면 남자를 먼저 낳기를 바라는 것이 정한 이치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부부들은 아들을 먼저 낳기를 바라는 것이 원형이정(元亨利貞)이다 하는 결론은 이론적이다 이거예요.

그래서 여자는 그저 생각 안 해도 남자하고 그렇게 하나만 되면 영원히 자동적으로 살게 되는 거라구요. 하나님 생각을 안 해도 남자하고 사랑하여 한 몸만, 부부만 되면 영원히 살게 마련이라구요. 남자를 따라간다 그 말이라구요. 그렇잖아요? 미스 김이 미스터 박하고 결혼했으면 미세스 박이 되지, 미스 박이 아니라구요. 그거 기분 나쁘지 않아요?「아니요」 왜? 왜? 왜? 왜 거 기분 안 나빠요? 그건 남자의 권력을 여자가 대신 점령하기 때문에, 아무 여자라도, 무식쟁이 여자라 하더라도 대통령 부인이 되게 되면 대통령 대우를 받는다구요. 그거 기분 나쁘지 않지요? 허허허. (웃음)

이렇게 볼 때에, 왜 사람들이 아들을…. 더우기나 동양 사람들은 절대시하는 거예요. 아들 먼저 낳아야 된다 이거예요. 그런 관점에서 볼 때에 동양 사람이 낫다! 이의가 있어요?「아니요」 그건 왜? 이론에 맞기 때문에. 이젠 알았다구요.

그럼 너희들은 시집가면 아들 먼저 낳을래, 딸 먼저 낳을래?「아들이요」 그렇다고 너희들, 딸 먼저 낳으면 울래?「아니요」(웃음) 그 대신 이건 알아야 됩니다. 그 대신 타락한 이 세상에서 남자는 여자를 통해서 복귀되기 때문에 복귀적 입장에서는 여자를 낳아도 괜찮다. 이렇게 변명할 수 있는 조건을 가지라구요. (박수) 이런 등등의 문제를 전부 다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