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에서 천국 들어갈 수 있는 길로 매진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6권 PDF전문보기

지상에서 천국 들어갈 수 있는 길로 매진하자

여러분들은 통일교회에서 무엇이라고 말하나요? 통일교회에서는 무슨 말을 쓰나요? 무슨 말을 발견했나요? 오늘날 통일교회에서 발견한 위대한 말이 있는데, 그게 무슨 말이냐? 참부모란 말입니다. 이게 위대한 발견입니다. 위대하고, 제일 크고 제일 멋지고, 제일 좋은 말입니다. 정말 그래요?「예」 그러면 그 참부모가 낳은 아들딸을 지상에서 만날 수 있다면, 천국가더라도 지상에서 들어갈 수 있다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지상에서 천국 들어갈 수 있다 이거예요, 천국. 내가 천국에 참석할 수 있다구요. 그래요?「예」

미국 국민 되기도 힘들지요? 이 미국 국민 되기도 힘들다구요. (웃음) 자! 천국 백성 되기가 미국 백성 되기보다 쉽겠어요, 어렵겠어요? 미국 국민 되려면 미국 대통령으로부터 국가 전체가 요구하는 법을 다 지키겠다 해 가지고 다 그대로 할 수 있어야 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천국도 그 부모와 하나님이 하라는 것을 다 해야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렇겠나요, 안 그렇겠나요?

그럼 미국 국민이 돼 가지고 미국에 전쟁이 나면 '난 싫다' 하고 도망가면 되겠어요?「안 됩니다」 참부모가 이 땅에 왔는데, 참부모를 반대하는 악당들이 있으면 그 악당들 대해 싸워야 할 텐데, 싸움터에 내가 참부모를 통해서 같이 나가야 할 텐데도 불구하고 안 나가겠다고 하면 돼요?「안 됩니다」'난 편하게 살지, 그 전쟁이 난 싫어' 그럴래요? '아이구! 통일교회가 싫어' 그럴래요?「아닙니다」 역사상에 아무리 치열한 전쟁이라도 이 전쟁을 이기고 말아야 되겠다며 '싸우자! 싸우자' 이래야 된다구요.

선생님은 그런 걸 알았다구요. 야! 이게 이렇게 됐구만. '아!' 하고 내가 여기서 손을 들고 소리치면 저 천상세계의 하나님이 '어! 가자' 하고 응수하는 거라구요. 선생님이 어디 가든지 선생님이 가는 데는 문제가 자꾸 생기지요? 문제가 자꾸 생긴다구요.

그 다음에 여러분에게 제일 기쁜 것이 뭐냐 하면 참된 자녀의 길을 따라서 천국을 갈 수 있다는 이 놀라운 사실을 알아야 돼요. 하나님을 왕으로 삼아 가지고 억천만세 영원히 살 수 있는, 그 하나님이 왕인 동시에 아버지라는 놀라운 사실을 알아야 돼요.

자, 가만 생각해 보자구요. 문선생이 없어도 이 일을 위해서는 세계가 한꺼번에 움직인다, 그럴 수 있겠나요?「예」 그래요? 허허허허허. 사실 생각하면 얼마나 멋져요? 얼마나 멋지냐 말이예요, 얼마나. 이거 사실이 아니더라도, 이렇게 꾸몄더라도 이것은 세상이 속게 돼 있다구요. 사실이 아닌데도 저런 내용이면 세계를 한번 녹여 먹을 수 있다 그 말이라구요. 사실 하나님이 없더라도 말이예요, 저런 내용의 진리가 있으면 세계를 한번 움직일 수 있는 내용이라는 거예요. 그런데 사실인데도 못 하겠어, 이 녀석들아?「하겠습니다」 그래 어때요? 예스예요, 예스예요?「예스」 미국의 전인구가 다?「예스」 허허허. (웃음) 자, 그만 했으면 내가 알아 들었다구요. (웃음)

그러면 하늘나라는 어디를 통해 가야 되느냐 하는 것을 알았느냐, 몰랐느냐? 하늘나라 가는 것을?「알았습니다」 참부모의 가정을 내 가정 이상 사랑하고, 내 생명 이상 사랑하는 사람은 틀림없이 하나님의 사랑에 접하는 것이 원리원칙이라는 사실을 알았기 때문에, 내 눈이 빠지더라도 참부모를 그리워하고, 내 몸이 녹초가 되더라고 참부모의 가정을 위하겠다고 하는 사람은, 틀림없이 그렇게 사는 사람은 살아서 천국을 볼 것이고, 만약에 죽는 날에는 영원한 천국에 틀림없이 들어갈 것입니다. 원리가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를 바라보고 좋아하면 좋아할수록 거기에 비례한 천국이 날아온다구요. 그 가정과 가까이하며 그 가정을 따라가겠다고 하는 사람은 천국에 갈 수 있는 거라구요. 그 가정의 일을 내가 책임져 가지고 가는 사람은 천국의 복을 받을 수 있다구요. 그 일을 자신이 하겠다면 그 복을 받을 수 있다는 거예요. 세계가 내 것이 되고, 우주가 내것이 됩니다. 이런데도 낮잠 자고 게으름 피운다면 그건 사람이 아니라구요. 사람이 아니라는 거예요. 자, 이젠 알았다구요. 확실히 알았다구요.

미국 사람은 준법정신이 세계에서 제일 높다고 자랑하지요?「예」 그렇다구요. 그럼 인간의 법이 아니라 하나님의 법은 어떻게 할 거예요? 하나님의 법은? 그럴 수 있어요, 없어요? 그렇게 할 수 있어요? 미국 사람들이 지금 세상의 법을 지키는 이상으로 할 수 있다, 그럴 수 있어요? 「예」 그렇다면 믿을 만하다구요. 그렇게 되겠어요? 될 거예요, 됐어요? 「됐어요」 자! 됐으면 이젠 선생님의 말 다 끝났다구요. 그럼 천국을 소유하고, 하나님을 소유할 수 있는 여러분이 다 되기를 바라면서 말씀을 끝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