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심에 연결되어 천운을 끌어들이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8권 PDF전문보기

중심에 연결되어 천운을 끌어들이자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이렇게 세계적인 운세를 세계의 시대까지 이끌고 왔으면, 여러분들은 그러한 주의와 사상을 이어받아 가지고 선생님의 대신자가 되라구요. 대신자가 되라구요. 지금까지는 대신자가 아니라구요. 지금까지는 대신자고 뭣이고도 못 되어 있다구요.

이제는 여러분들에게 기반이 돼 있고, 교회가 있으니 당당코 거기에 권위와 위신을 세울 수 있고, 노력 여하에 있어 가지고는 전부 다 백방으로 활동하면 부흥할 수 있는 때를 만나는 거예요. 주체적인 교회가 없다고 해서 교회를 지어 주고 그 다음에는 환경이 반대하지 않도록 전부 다 내가 만들어 주겠어요. 지금 그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이번 희망의 날 대향연 때문에 우리 통일교회의 가는 길 앞에는 많은 얼음산이 깨져서 봄을 맞이해 가지고 녹기 시작하는 거와 같은 기분이 든다구요. 그렇게 느껴져요? 느껴져요?「예」

이제부터 여러분들이 통일교회에 들어오던 때의 모든 결심을 가지고, 다시 한 번 차원 높은 관을 가져야 돼요. 옛날에 들어올 때는 자기 혼자서 좋아했지만 이제는 차원 높은 경지에서 내 혼자 기뻐하는 것이 아니라, 교회를 안고 좋아할 수 있는 여러분이 되어야 합니다. 들어올 때의 '가자!' 할 수 있는 이러한 소심을 다시 가져 가지고 3년 동안 뛰는 날에는 이 민족의 한계선을 넘어선다고 보는 것이 선생님의 관이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이제, 여러분 172명이 단결해 선생님의 대신자가 되어 횡적으로 싸워나가야 합니다. 횡적으로 싸워나가는 데는 탕감이 없다 이거예요. 과거에는 여러분들이 전부 다 어떻게 됐느냐 하면 말이예요. 여기에 중심이 돼 있었습니다. 여러분들이 군(郡) 중심이 되기 위해서는 뿌리가 있어야 했어요. 이래 가지고 개별적으로 살아 있어야 했는데, 이제는 전부 다 이 중심 앞에 접붙여 가지고 연결된 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활동하면 무진장 자랄 수 있다구요. 선생님과 같이 활동하게 되면, 이 큰 종대가 이렇게도 뻗어갈 수 있고 이렇게도 갈 수 있다 이거예요. 여러분의 활동 여하에 천운을…. 뭐라고 할까, 배수관, 배수관 알죠? 배수관과 마찬가지로 자기가 배수관 장치를 크게 하면 물이 많이 나오고 작게하면 작게한 만큼 거기에 비례적인 물이 나오게 되어 있다 하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 교회는 변전소라고 할 수 있어요. 스위치를 제까닥 넣으면 부락에 전부 다 불이 빵긋빵긋 켜져야 된다구요. 이 집도 통일교회, 이 집도 통일교회 해 가지고 통일교회 전구가 다 켜진다 할 수 있는 그 시기가 올 수 있는 환경이 되어야 된다구요.

그런데 그런 환경이 안 되어 있는데 선생님을 팔면 말이예요, '우리 선생님 훌륭하다'고 하면 이제는 훌륭하다는 말이 거짓말 같아도 그걸 믿게 안 되어 있다구요. 그래 그것은 뭐 '훌륭해?' 하면 '왜, 훌륭해?' 그러면 눈을 크게 뜨고 '뭐야, 너 보다도 훌륭하지 않아…' 하면 전부 다 나가 자빠지게 돼 있다구요. 그러니까 일하기에 좋은 때가 되었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