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민족은 예수 죽인 죄를 회개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0권 PDF전문보기

이스라엘 민족은 예수 죽인 죄를 회개해야 돼

자, 예수가 결혼했다면, 예수의 아들딸이 있었겠어요, 없었겠어요?「있었을 겁니다」 그랬으면, 지금 2천년이 지났으니 얼마나 번식했겠어요? 독일에도 가 있고, 중국에도 가 있고, 여기 미국에도 와 있고, 다 있을 거라구요. 그랬으면 독일하고 미국하고 싸웠을까요?「아니요」 일본하고 미국하고 싸웠을까요?「아니요」 싸우려고 하면 예수의 후손들이 '야! 안된다' 하며 말렸을 거라구요.

그랬으면 세계가 하나되었을 것입니다. 하나의 왕권을 중심삼고 영원 무궁토록 가는 거예요. 그러면 왕은 누가 하는 거예요? 예수가 먼저 하고, 그다음에는 제자들이 하는 거예요? 예수의 아들이 왕을 하는 거예요. 그러면 로마 교황청 같은 시시한 게 있겠어요? 오늘날처럼 기독교가 4백여 개로 나뉘어져 싸우는 기독교가 되었겠느냐 말이예요.

이 세계가 지금 민주주의 세계가 되고, 대통령 제도가 되었겠어요? 왕제도가 나아요, 대통령 제도가 나아요?「왕 제도요」 그러면 민주주의 이거 된 거예요, 못 된 거예요?「못 된 겁니다」 다 틀린 거라구요. 다 틀렸다구요.

예수를 죽인 죄가 세계를 망치고, 천국을 파괴시킨 동기가 되었다면 이스라엘 민족은 그 죄를 탕감해야 합니다. 그들이 복받으면 되겠어요? 복받는다면 하나님이 없는 거라구요. 이스라엘 민족이 이걸 알아야 돼요. 이걸 알고 이제라도 회개해야 돼요! 내가 이런 말 한다고 해서 안티 세미티즘(anti-Semitism; 반유대주의)이니, 뭐 이런 수작들 하고 있다구요.

하나님 앞에 내가 이스라엘 민족을 모아 놓고 얘기하더라도 그럴 수 있는 거예요. 그럼 누구 말이 맞겠나요? 그야 레버런 문 말이 맞지! 이제라도 늦지 않으니 예수 죽인 죄를 회개하고 유대교는 기독교로 바꿔야 돼요. 유대교는 문 닫아야 돼요. 지금도 이단시해요? 지금도 예수를 반대해요? 2천 년 동안…. 여기에 유대인이 있으면 그것을 알아야 돼요. 똑똑히 알아야 된다구요.

아시아에 세워진 불교라든가 유교라든가, 아시아 제국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선지자를 보내 가지고 하나의 뜻을 준비했던 모든 것을 파탄시킨 놀라운 범죄, 두려운 범죄, 용서받지 못할 두려운 범죄를 이스라엘 민족이 했다는 거예요. 이 사실은 꿈에도 생각지 못했다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