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창조 역사를 통해 세계를 복귀하는 운동을 하는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1권 PDF전문보기

재창조역사를 통해 세계를 복귀하는 운동을 하는 통일교회

타락한 인간이 천국을 잃어버렸으니, 아담이 되어 가지고 천사장을 거느리고 천사장이 높이는 가운데 아담의 권위를 가지고 하늘나라에 들어 가야 되는 것입니다. 남자는 여자를 창조하고, 여자는 남자를 창조하는 길을 가야 되는 것입니다. 남자가 여자를 만들려면, 자기가 완전한 하나님과 같이 완전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여자를 못 찾는다 이거예요. 여자가 남자를 찾으려면, 완전한 하나님과 같이 몸과 마음이 하나된 완전한 사람이 되어야 됩니다. 안 그러면 남자를 못 만듭니다.

그 말은 무슨 말이냐? 왜 그러냐? 아담 해와가 사탄 지배하에서가 아니라 하나님의 지배하에서, 사탄의 참소권이 아닌 하나님의 주관권, 천사가 시봉하는 자리에서 만들었다는 거예요.

창조라는 것은 투입이예요, 투입. 재투입입니다. 투입한 것만큼 찾아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사람을 위해서, 천사장을 위해서 투입한 것만큼 내가 복귀해 들어가는 것입니다. 마찬가지 이치예요.

이러한 공식이 있기 때문에, 선생님이 공석에 나타나면 여러분들에게 ‘투입해라. 희생해서 투입해라’하는 거예요. 그거 옳은 교육이예요, 나쁜 교육이예요?「옳은 교육입니다」통일교회는 세계에서 천사장권을 복귀해 가지고 세계를 복귀하기 위한 운동을 해야 됩니다. 이것은 복귀될 때까지 계속해야 됩니다. 하나님이 창조의 주인이신데 하나님이 창조하실 때 누가 하라고 해서 한 거예요? 자동적으로 한 것입니다. 그러니 누가 하라고 해서 해야 되겠어요, 내가 원해서 해야 되겠어요?「내가 원해서 해야 됩니다」 마찬가지예요.

그래 전도 나가라는 것은 뭐예요? 완성해 가지고 빨리 돌아오라는 거예요. 하늘나라에 빨리 돌아가라는 거예요. 그런데 안 가겠다는 것, 싫다는 것은 이 자리에서 망하겠다 그 말이예요. (탁자를 치시면서 말씀하심) 그러니까 망하지 않게 쫓아내야 된다구요. 이것이 이론적이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이걸 알고 나서는 안 갈 수 없다구요. 독일 사람도 가야 되고, 미국 사람도 가야 되고, 검둥이도 가야 되고, 흰둥이도 다 가야 된다구요.‘난 그거 필요없다. 그거 해봐도 그렇고 그렇다’그러게 안 되어 있다구요. 다 이런 것이 걸려 있다구요. (웃음)

그러니까 우리 통일교회는 정정하고 당당하고 권위적인 내용을 가르치는 것을 알고 여러분이 감사히 가면 틀림없이 하나의 세계가 벌어지는 통일의 날이 올 것입니다. 그래야 비로소 통일세계가 벌어집니다. 그렇게 된 세계가 비로소 평화의 세계입니다. 그런 세계가 싸움의 세계겠나 평화의 세계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아무리 생각해야 이 길밖에 없다는 거예요. 그러므로 고맙게도 선생님이 천지 이치가 어떻고, 하나님의 뜻이 이렇고 이렇다는 것을 밝혔고, 또 인간이 이렇게 가야 된다는 것을 이론적으로 사실적으로 밝혀 줬다는 사실은 놀라운 발견이다 이거예요. 놀라운 재산이다 이거예요.

이것은 어디에나 맞는다구요. 역사를 두고 봐도 맞는 거예요. 과거에도 현재에도 맞는 말이예요. 과거를 두고 봐도, 현재를 두고 봐도 마찬가지예요. 과거를 잘해야 됩니다. 과거를 잘해야 현재가 살아난다는 거예요. 과거가 좋아야 현재가 살아나는 거라구요. 그렇잖아요? 그렇지요?「예」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중심삼고 보면, 하나님은 언제나 과거가 좋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과거잖아요? 언제나 하나님을 중심삼은 과거가 좋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중심삼은 현재는 언제나 승리한다구요. 현재에서 하나님을 위해 싸우겠다는 사람은 언제나 승리하고 발전합니다. 마찬가지라구요. 그런 사람의 내일은 더 좋아지는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미국 국민도 마찬가지예요. 알겠어요? 역사도 그렇게 되는 거라구요. 사회에서도 그런 거예요. 여러분들이 이런 사상을 갖고 나가면 진정한 친구가 생기는 거예요. 사람은 진정한 친구를 갖기 힘든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일을 해도, 일을 붙들면 나는 천사장의 입장에서 이 일을 내가 창조한다고 생각하라는 거예요.‘아담을 만든다’이렇게 생각하라는 거예요. 다시 말하면 내가 먼저 천사장 자리에서 아담같이 일해 가지고 내 힘을 투입하고 내가 간섭해 가지고 더 좋은 것을 만들겠다고 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