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노력하면 비약적인 발전을 할 수 있는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2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노력하면 비약적인 발전을 할 수 있는 때

여러분이 이런 길을 따라 하나되어야 합니다. 가정이 하나되고, 교회가 하나되고, 나라가 하나되고, 세계가 하나되고, 영계가 하나돼 가지고 하나님과 하나되고…. 지금까지는 이런 길이 열리지 않았습니다. 아무리 개인이 완성하고 가정이 완성했더라도 세계 기준이 열릴 때까지는 보류입니다. 그것이 영계의 입장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개인이 아무리 충성을 다하고 그 가정이 아무러 훌륭한 가정이라 하더라도 종족, 민족, 국가를 통하는 길이 세계사적인 입장에서 열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이 열릴 때까지 보류라는 것입니다. 그러니 영계에서는 이상생활을 못한다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역사시대에 있어서 오늘날 통일교회가 나와 가지고 이 길을 터놓았습니다. 개인에서 가정으로 가고, 종족, 민족, 국가, 세계로 갈 수 있는 길을 터놓았기 때문에 여러분이 노력하면 비약적인 발전을 할 수 있는 때에 들어왔습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과거에는 막혔기 때문에 아무리 잘하고 충성해도 몇천 년 몇만 년을 죽어서라도 기다리는 때가 남아 있었기 때문에 이걸 비약해 갈래야 갈 수 없었어요. 미래의 탕감노정은 남아 있고 자기 일대는 80년이니 이것을 어떻게 할 수 없었어요. 그러니 죽어서라도, 영계에 가서라도 후대에 재탕감노정을 가야 하는데 이제는 재림해서 탕감할 수 있는 때가 왔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는 무슨 일이 벌어지느냐 하면, 선한 영들이 밤낮을 쉬지 않고 자기 후손들을 때려 몬다는 것입니다. 그런 결론이 나와요. 영계가 이제는 가만 있지 않는다 이거예요. 영계 자체가 비약할 때이니 자기 후손들을 때려 몬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에 안 가면 조상들이 병 주고 약 주고 다 한다 이겁니다. 그럴 때에 들어왔어요. 요즘 보면 미국에서 그런 현상이 벌어지거든요. 지금 단체가 찾아 몰려 오기 시작한다구요. 신령역사가 벌어져요. 선한 영들이 전부 가르쳐 준다구요. 예수님도 그렇고, 조상들이 총동원해 가지고 결사적으로 때려몬다 이거예요.

여기서 논산 할머니가 조상 해원하는 것도 그런 길을 터놓는 것입니다. 그 길을 터놓아야 조상들이 마음대로 내려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해원을 하게 되면 그런 길이 닦아지고 그렇기 때문에 그게 뜻 가운데에 일리 (一理)가 있다는 걸 알아야 되겠습니다. 조상들이 전부 다 재림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주는 것입니다. 영인들이 비약해 나갈 수 있는 시대가 오기 때문에 지상에 접근을 해 가지, 그런 할머니를 통해서 역사를 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간부들도 이해 못 하고 했지만 말이예요. 조상을 해원해 주는 거예요.

선생님도 작년 5월 1일에 총해원식을 했어요. 사탄까지도 전부 다…. 너희들도 비약해라 이거예요. 전부 다 열어 놓았어요. 그래 가지고 금년에 들어와서 비로소 이 통일식을 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것은 역사적인 신기원이 설정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제는 불교면 불교대로 비약할 때가 왔습니다. 지금까지는 못 가게 했습니다. 요즘에 산중에 들어가 수도하던 도인들이 장영창(張泳暢)의 구세영우회(救世靈友會)에 몰려든다고 그러잖아요? 그런 잡도인(雜道人)들이 먼저 몰려들고, 그다음은 기독교의 영통한 사람들, 종교 도인들이 몰려듭니다. 순서가 그래요. 잡도가 먼저 몰려들고, 그다음엔 섭리 가운데 있던 종교인들이 몰려든다는 것입니다. 때가 그런 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원리를 몰라 가지고는 영계의 혼란상을 수습할 길이 없는 것입니다. 그런 때가 지금 되어 들어온다구요. 영적인 세계와 접근하는, 그런 차원으로 들어가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통일의 기반, 하나되는 이 원칙적 기반을 안 세우는 날에는 영계가 칠 때다 이거예요. 영계가 칠 수 있다 이거예요.

지금 이때에 이렇게 되면 무슨 권이 벌어지느냐? 선한 영계는 선한 천사장권이고, 그다음에 아담권이 생겼고, 그리고 타락한 후손 아담권이 생겼습니다.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어떻게 되느냐 하면, 여기와 여기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천사세계와 아담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사탄세계는 없는 것과 마찬가지가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본래 에덴동산은 하나님하고 아담을 중심삼은 통일된 세계입니다. 그걸 형으로 본다면, 선한 영계하고 통일교회하고 하나되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하고 천사장하고 아담하고 하나된 것과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그러니 그 가외 것은 자멸하지 않으려면 복종하라는 것입니다. 가인형이거든요. 가인은 굴복함으로써만 살 수 있는데, 이젠 그럴 때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개인으로부터 가정 세계에까지. 하늘땅에까지 이런 조건을 세워 놓음으로 말미암아 통일교회가 이제 비약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차원의 시대로 들어가고, 불원한 장래에 하나의 세계가 현현할 수 있는 시대로 들어가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우리가 알 수 있습니다. 그런 것을 여러분이 알고 생활에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