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개화시킬 수 있어야 하나님의 아들이 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2권 PDF전문보기

세계를 개화시킬 수 있어야 하나님의 아들이 될 수 있어

한국을 보게 되면 노는 녀석들이 많고, 통일교회에도 기생충이 많다는 것입니다. 이런 사람들을 통해서는 통일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 대신 자기 스스로를 투입해서 경제를 창조할 수 있고, 국가 국민을 중심삼아 가지고 아들딸들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주체적 사상을 가진 사람, 다시 말하면 자기 자신을 투입해 가지고 재현된 결과를 조성할 수 있는 그런 능력 있는 사람만이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지, 무력한 사람은 하나님의 아들딸이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들은 거지 아들이지 뭐 별거 있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여러분들은 이 나라를 부강하게 하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고, 이 민족이 잘살게 하기 위해서 얼마나 경제력을 투입했고, 이 나라를 개화시키기 위해 얼마나 내 정성을 다해서 노력했느냐? 하나님의 아들이라면 세계를 재창조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되고, 세계를 개화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됩니다. 그런 기준이 하나님의 아들 될 수 있는 기준인데도 불구하고, 오늘날 여러분들이 미친 그 기준은 무엇이냐? 이것은 설명안 해도 여러분 자신들이 다 알 것입니다. 알겠어요, 모르겠어요? 모른다면 그것은 거짓말이라구요.

낮잠이나 자고 공짜밥이나 먹는, 비료모양으로 썩어질 것이 되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는 통일이 있을 수 없습니다. 통일을 하려면 재창조역사를 해야 합니다. 하나님 대신 내 스스로를 투입해야 합니다. 네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 첫째 계명이라고 한 성경 말씀과 마찬가지로, 온갖 정성을 다 투입해야 되는 것입니다. 머리가 빠지도록, 코가 찌그러지도록, 귀가 막히도록, 숨이 막히도록, 자기의 있는 생명을 다 투입해야 된다구요. 그러지 못하고 이러고 저러고 하는 것은 다 가짜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