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생명을 내놓고 싸우는 건 전민주세계를 구하기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3권 PDF전문보기

미국에서 생명을 내놓고 싸우는 건 전민주세계를 구하기 위한 것

여러분은 공의를 위해서는 모든 체면과 위신과 모든 것을 넘어서 단행할 수 있는 그런 용감성을 가진 사나이요 아낙네예요, 그렇지 못한 사내요 아낙네예요? 어떤 거예요? 첫째 번이예요, 둘째 번이예요?「첫째 번입니다」 틀림없이 첫째 번이예요?「예」 이놈의 자식들! 대답을 똑똑히 하라구.

김일성이 쳐내려오는 날에는 삼팔선에다 내가 통일교회 여편네 남편네 할것없이 전부 다 동원해 가지고, 내가 우리 총공장에서 총 만들어 가지고…. 그때는 공기총이 아니라 진짜 엠 원(M1)총을 만들고, 칼빈총 만들어 가지고 들입다 배급해 가지고 출전 명령하면 나갈래요?「예」총알이 여기에서 여기까지 뚫고 나간다구요, 기분 좋게. (웃음) 그래도 좋아요?「예」쓰러져도 기분 좋게 쓰러지고, 인사도 못하고 쓰러진다구요. 그래도 괜찮아요?「예」그렇다면 그렇게 하는 거라구요.

자, 뜻을 위해서는 결국은 죽을 길이라도 가겠다고 하는 것을 철석같이 선생님한테 약속했나요, 안 했나요?「했습니다」했어요, 안 했어요? 「했습니다」한 사람은 손들어 보라구요. 내리지 말고 생각을 해보라구요. 주먹을 좀 보라구요. 보라구, 자기 주먹을 보라구요. 내리지 말고, 보라구. 내렷!

우리는 생명을 내놓은 사람들입니다. 지금 미국에서 선생님이 활동하고 있는데 진짜 생명을 내놓고 있다구요. 전국에 있는 공산당, 전세계 공산당이 레버런 문 때문에 지금 큰일났다구요. '아 이거 한국에만 있을 줄 았았더니, 일본에만 있을 줄 알았더니, 이 미국 천지에까지…' 공산당의 최고의 지금 목표가 뭐냐? 민주세계의 원형인 이 미국을, 자본주의 국가의 원형인 미국을 어떻게 타파해 버리느냐 하는 것이 최종투쟁의 목표입니다. 그런데 여기에 아성을 쌓아 가지고 금후에 대전쟁을 하기 위한 판국을 차리고 나온 것을 알기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통일교회에 반기를 들고 반대하는 것입니다.

지금 뭐 프랑스 폭파사건이라든가 하는 걸 전부 다 공산당이 한 거라구요. 일본 반대 부모회가 5백 명 몇백 명 모아 가지고 반대한 것도 전부 다 거기는 부모가 무슨 부모예요. 이놈들 공산당놈들이지요. 삼촌이라는 녀석 한 사람뿐이고 그다음엔 전부 다 공산당이었다 이거예요. 그건 일본 사회가 아는 거예요. 미국도 그걸 아는 거예요, 미국도 이제 알게됐다구요.

생명을 내놓고 지금 움직이는 거라구요. 알겠어요?「예」위험천만한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보라구요. 미국의 유명한 사람인 케네디도 총맞아 죽었고 말이예요. 그다음엔 마틴 루터 킹이라는 그 양반도 노벨 평화상 탄 사람인데 총 맞아 죽었고, 유명한 사람들에게 대번에…. 총질 잘하는 나라가 어느 나라?「미국」미국이예요. 이건 언제든지, 24시간 어디에 가든지, 운동구점에 가면 뭐 무슨 총이든 다 살 수 있다구요. 다 판다구요. 뭐 주소는 무슨 주소? 이름이야 뭐 전부 다…. 무슨 증명서가 있나요. 이름이야 그저 세상에 아무 이름 그저 이웃 사촌의 사촌의 사촌의 사촌의 이름 갖다가 적어도 전부 다 총을 어디서든지 살 수 있는 거라구 요. 백 불, 백 십 불만 있으면 언제든지 암살계획은 가능하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런 천지에, 전미국이 반대하고, 들끓는 가운데서 배짱 좋게 이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나요?「예」생명을 내놓고 이 놀음 하고 있는 거예요. 내가 죽을 각오를 하고 이 놀음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가다가 예감이 좋지 않으면 안 가는 거예요. 시간을 딱 봐 가지고 예감이 좋은 시간이면 가고, 나쁜 시간은 안 가는 거예요. 열두 시를 기해서….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런 선생님이, 세계의 최악질 마피아단이 전부 다 날 죽이려 하고 말이예요, 아 이거 지금 암흑가의 모든 괴수들이 지금…. 레버런 문이 전부 다 앞으로 공산당 조직을 폭파시키기 위해서 앞으로 시내 주먹 쓰는, 저 암흑가에 말이예요. 이 마약 밀매상들이 숨어 있는 곳을 전부 다 폭파시켜야 되겠어요. 그러기 위해서 형무소 조직으로부터 전부 다 뉴욕 암흑가까지 내가 조사하고 있다구요. 그거 살려고 그러는 거예요, 죽으려고 그러는 거예요? 내가 살겠다는 거예요, 살게 하겠다는 거예요?「살게 해주려고…」살게 해 주려고 목숨을 내놓고 행동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그 뭐 뭐 미국 녀석들, 양키와 무슨 관계 있느냐 이거예요. 마찬가지입니다. 한국을 걱정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미국이 더 걱정이예요, 미국이. 전민주세계의 지도국가가 망하는 날에는 전민주세계가 왕창하지만, 한국이 망하게 되면 전민주세계가 왕창해요? 왕창해요, 안 해요?「안 합니다」 한국이 망하더라도 미국을 구해야 할 중차대한 사명을 가진 사나이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미국을 구하면 그다음에 한국은 내가 찾아오는 거예요. 찾아온다 이겁니다. 내 손으로 찾아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