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 스타디움 대회는 역사적인 선악의 분기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3권 PDF전문보기

양키 스타디움 대회는 역사적인 선악의 분기점

또, 그다음에는 말이예요. '교회고 뭣이고 환드레이징해서 내가 좀 써야 되겠다. 이쪽 것은 교회로 가져가고 요쪽 것은 내가 가져가고, 뭐 벌었으니 좀 쓰면 어때? ' 그럴 거예요, 백 퍼센트 여기에다 넣을 거예요?「백 퍼센트 여기에…」내 지갑에 한푼이라도 들어가 있으면 그것까지 꺼내서 여기에 넣겠다, 그래요? 어때요?「그럽니다」 그러면 절대 망하지 않습니다. 절대 망하지 않아요.

자, 그러면 양키 스타디움 대회가 실패한다는 거예요, 성공한다는 거예요?「성공한다는 겁니다」승리하지 않으면 하늘의 일이 안 된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뜻을 못 이룹니다. 이런 사람을 통해서, 이렇게까지 철저한 사람들을 통해서도 협조 안 해서 승리를 못 하면 하나님은 뜻을 못 이루는 것입니다. 이렇게 철저하고 이렇게 철두철미한 사람들인데….

자, 세계를 보라구요. 세계를 볼 때, 이와 같이 구체적인 내용까지 전부 다 가려 가지고 하나님을 위하는 데에 적극적인 사람이 있어요? 어디 딴 데 있을 것 같아요? 딴 교단에 있을 것 같은가 말이예요.「없습니다」그러니 협조해야지요. 협조해야 됩니다. 그러니까 양키 스타디움 대회는 승리예요, 아니예요? 망하는 거예요, 흥하는 거예요?「흥합니다」여러분은 성공을 좋아해요?「예」썩(SUC)은 한국 말로 싹이고, 씨드(ceed)는 씨입니다. 선생님하고 하나되면 모든 것이 형통합니다. 내가 한국 사람을 대표하고 여러분은 미국 사람을 대표해 가지고…. 씨하고 싹하고 있으면 됐지…. (웃음)

자, 양키 스타디움 대회 문제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하나님을 중심삼고 '내가 하나님을 절대로 믿는 것이 뉴욕 사람 8백만 천만이 합한 것보다 강하다. 너희들하고 줄다리기 하면 너희들이 끌려온다' 이래야 돼요. 그럴 자신 있어요?「예」올 때는 그냥 오는 것이 아니라 돈을 가지고 오고 재산을 가지고 오라는 거예요. 그렇게 생각해야 돼요. 내가 쓸돈, 내가 쓸 사람…. 그렇게 생각하는 거라구요. 그다음은 뭐냐? '반대'예요. '너희들은 반대하지만 나는 반대하지 않는다. 반대하는 너희들 패하고 반대 안 하는 나하고 하면 내가 이긴다' 이거예요. 모두가 반대하는 거예요. (녹음이 잠시 끊김)

자, 이스라엘 민족을 앞에 놓고 겟세마네 동산에서 담판기도를 한 예수님과 같이, 내가 십자가를 지고 골고다를 향하여 가는 한이 있더라도 하나님의 뜻을 완성하기 위하여 이 뉴욕 전체를 끌어서 연결하겠다는 신념을 가지고 전진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가는 길에는 내 가정이, 내 나라, 내 세계, 내 하늘나라가 달려 있다는 것을 생각해야 됩니다.

여러분이 알다시피 양키 스타디움 대회는 역사적인 분기점이 되는 것이요, 총탕감적인 기준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선악의 분기점이예요. 이 선악의 분기점이 세계사적인 이 양키 스타디움 대회라고 생각해 보라구요, 얼마나 엄청나는가. 미국 전체에서 통일교회와 레버런 문을 밟기 위해서 지금 뭐 그러는 것이 거꾸로 될 것입니다. 그렇게 해야 됩니다.「예」

이것이 쉽겠어요, 어렵겠어요? 남자는 여기서 잡아당기고 여자는 여기서 잡아 내리라는 거예요. 올리고 내려라 이겁니다. 여자는 잡아 내리고 남자는 끌어올리자는 것입니다. 그래서 딱 거꾸로 되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여자는 올려 밀고 남자는 내려 밀고 이래야 되는 거라구요. 한 바퀴 돌아야 돼요. 이렇게 해서 세 바퀴만 돌려 놓으면…. 발동기 있잖아요? 킥쿠 킥쿠 킥쿠…. 세 바퀴만 돌려 놓으면 투루루루 돌아가는 것같이, 세바퀴만 돌려 놓는 날에는 세계는 돌아간다구요.

그래서 양키 스타디움 대회에서 한 번 돌려 놓고 워싱턴 대회에서도 한바퀴 돌려 놓고 그다음에 모스크바에 가서 한 번 돌려 놓으면 세계는 돌아간다구요. 영원히 돈다구요. (박수) 그러면 이 분기점이 없어진다구요. 그때에 색시들이 애기를 낳으면 그 애기들은 전부 다 천국 간다는 것입니다. 얼마나 좋아요? 과거에는 여인들이 지옥 가는 후손을 많이 낳은 것이 한이었지만, 이젠 천국 가는 백성을 누가 많이 낳느냐 하는 것이 자랑일 수 있는 때가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