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 스타디움 대회는 여자들이 앞장서서 성공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3권 PDF전문보기

양키 스타디움 대회는 여자들이 앞장서서 성공시켜야

그렇기 때문에 천국에는 산아제한이 없다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웃음) 낳을 수 있으면 쌍동이도 낳고 삼태생도 낳고 오태생도 낳으라는 거예요. 그때는 그걸 자랑한다구요. 언제는 배불러 가지고 다니는 것이 여자 망신인 줄 알았더니…. (웃음) 웃는 게 아니라구요. 웃을 것이 아니예요. 이놈의 세상, 저 악한 세상을 빨리 청산해야 되겠어요. 우리 축복받은 가정들의 애기들이 타락할까봐 지금 걱정이라구요.

그 일을 누가 할 거예요? 여러분들이 할래요?「예」이 조그만 무리가? 「예」할 수 있다는 거예요.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총알입니다, 총알. 총을 쏘면 소리는 이쪽에서 나고 사건은 저쪽에서 벌어지는 거라구요. 대포를 쏘려면 대포를 쏘는 사람도 귀를 막아야 됩니다. 전부 다 심각하다구요. 심각하다는 거예요. 한 방으로 쏘자구요. 열 방으로 쏘자구요? 여러 방으로 쏘자구요?「한 방으로요」그러려면 포탄 끄트머리를 누가 잡겠어요? 포탄 끄트머리가 꼬부라지면 다 틀린다구요. 똑바르게 포탄 끄트머리를…. 그거 뭐라고 그러나요? 케논 볼(cannon ball)? 누가 그 포탄 끄트머리가 될래요? 누가? 여자가 될 거예요, 남자가 될 거예요?「남자요」여자는 가만 있어요? 누가 되겠느냐고 물어 보면 남자고 여자고 누가 대답해야 되겠어요?「남자요!」(웃음)

타락은 누가 먼저 했어요? 여자가 먼저 했어요, 남자가 먼저 했어요? 「여자요」그다음에는?「남자요」여자가 사탄의 말을 안 들었으면 남자도 타락하지 않고 사탄도 안 생긴다구요. 여자 때문에 생긴 거예요. 여자 때문에. 천사장이 사탄 안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가 앞장서야 됩니다, 여자가. 기분 좋아요. 나빠요?「나쁩니다」응? (웃음) 그러면 바꾸길 원해요? (웃음) 여러분은 그것을 바꾸길 원해요, 안 바꾸길 원해요? 어떤 것을 원해요? 이 여자들을 내세워야 되겠다구요. 요놈의 여자들을 내세워야 되겠다구요.

자, 그러면 그 사정 봐서 되겠어요? 날아갈 때는 잘 날아가고 터질 때는 옥살박살 터져라…. 그것이 총탄의 사명입니다. 나는 유도탄 같은 것이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유도탄. 무슨 말인지 알아요? 만약에 여러분들을 서쪽으로 쏘면 날아가서 양키 스타디움으로 가는 것입니다. 동쪽으로 쏴도 그리로 가는 거예요. 그런데 만일에 저쪽에 가서 떨어지게 되면 점핑해서 그리로 날아가야 된다구요. 그럴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여자는 한 사람도 절대 남자에게 져서는 안 된다는 거예요. 이게 원칙이라는 거예요. 이번만은 절대져서는 안 됩니다. 이번이 둘째 번이니까 해와시대라구요. 이번만은 여자들이 여기서 성공해야 됩니다. 그래야 여자가 살고 여자가 출세하지 그렇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그럴 수 있어요?「예」

보라구요. 지금은 말이예요, 여자가 필요하다구요. 환드레이징하는 데에도 남자보다는 여자가 필요하다구요. 이거 남자는 필요 없다구요. 여자가 필요하다는 거예요. 전도하는 데도 남자보다는 여자가 낫다구요. 지금 그것이 사실이라구요. 그렇지요?「예. 아니요」(웃음) 여자들 그래요, 안그래요?「그래요」남자들, 그래요?「아니요」 그렇다구!(웃음)

요전에 가미야마가 '선생님, 환드레이징 멤버가 지금 3분의 2가 남자인데 이 사람들 전부 다 여자하고 바꿔 주소. 남자들의 2배를 여자들이 합니다' 하는 거예요. 그거 남자가 필요하다는 거예요, 필요 없다는 거예요? 보라구요. 여자는 사탄도 좋아하고 하나님도 좋아합니다. (웃음)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다구요. 사탄도 보게 되면 입 벌리고 말이예요, 남자 녀석들도 전부 다 여자만 보게 되면 입 벌리고…. 왜? 타락을 그렇게 했기 때문입니다. 여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여자 말 잘 듣게 되어 있다구요.

더우기나 미국에서는 만약에 길가에서 남자가 여자를 무시하게 되면 그 이상 부끄러운 게 없다구요. 미국에서는 젊은 신사들이 여자에 대해서 존중하는 것이 예이기 때문에 꽃 한송이 팔아 주소 하면 거절할 남자가 하나도 없다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미국의 역사를 하나님이 왜 이렇게 만들었느냐? 양키 스타디움 대회를 성공하게 하려고 이렇게 만들었다고 생각하라구요. (웃음)

사실이 그렇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전부 다 꼬여서 넘겨야겠다구요. 할 수 있어요?「예」원칙은 원칙대로 지키면서 해야 된다구요. 자, 남자들은 구경이나 하지요?「아닙니다」그 대신 우리 먹다 남은 거나 먹으라구요. (웃음) 여러분, 그것이 좋아요?「아닙니다」그럼 어떻게 할 거예요? 에덴동산에서 남자가 오죽 잘못했으면…. 남자가 잘못했으니 타락했지요? 남자, 이놈의 자식이 책임을 못 해서 타락했다구요.

그 대신 오늘날 복귀시대에서는 책임을 완수해서 '여자가 이 내 새끼 손가락에서 놀아나지' 이럴 수 있는 남자들이 되면 하나님도 그것 나쁘다고 하지 않을 거라구요. 그래야 된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이 남자들, 돼지 새끼라도 잡아 먹겠어요, 못 잡아먹겠어요? 못 잡아요. 그러니 남자들은 여자한테 질래, 안 질래?「안 지겠습니다」이 간나들, 남자한테 질래, 안 질래?「안 지겠습니다」

'예' 하는 것도, 여자의 목소리는 '이예' 하고 작고 남자의 목소리는 '예!' 하고 큽니다. 보라구요. 코를 잘라 봐도 남자 코가 커요, 여자 코가 커요? 비교해 보자구요.「남자 코가 큽니다」눈은,「남자 눈이 큽니다」귀도 남자가 크다구요. 머리도 크다구요. 모든 것이 커요. 그런 녀석들이 져서야 되겠어요? 또 먹는 것도 여자가 많이 먹어요, 남자가 많이 먹어요? (웃음) 그래 가지고 지면 또 기분이…. (웃음)

자, 그러니 한번 해보자구요. 왜 남자가 지면 안 되느냐? 선생님의 위신을 생각해서도 여자한테 지면 안 된다구요. 지겠어요?「안 지겠습니다」그러니까 여자가 다섯 시간 하면 남자는 열 시간 하고 여자가 자지 않으면 아예 들어오지도 않고 거기서 밥 먹고 그저 꾸벅꾸벅…. (웃음) 이 깨진 게(컵) 뭐예요? 남자 거예요, 여자 거예요? 박살된 것이 뭐예요? 남자 거예요, 여자 거예요? 두 개인데 하나는 깨졌어요.「여자 겁니다」여자 거예요?「아닙니다」남자 거예요?「예」거 어머니 생각해야지요. (웃음)

나는 어머니한테 안 진다구요. 뭐 자는 데도 안 지고 일하는 데도 안진다구요. (웃음) 그렇다면 그 전통을 이어받아야지, 남자들이 질 수 있어요? 질 거예요. 안 질 거예요?「안 지겠습니다」저요, 안 져요?「안 집니다」안 져요?「예」 진다구요.「안 집니다」(웃음) 여자들은요?「안 집니다」못 하면 망신거리야. 내가 지금은 지지만 언젠가 한 번은 이길 테야…. 언제 이길 거예요? '죽을 때 가서는 내가 타고 앉을 거야' 이렇게 생각하라는 거예요. '남자가 죽은 후에 내가 죽게 되면 남자가 벌어 놓은 것을 내가 가지고 죽겠다' 그러면 된다구요. 남자 죽은 다음에 말이예요. (웃음) 그런 생각이라도 가져야지요,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