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는 실적 없으면 세계무대에서 창피당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4권 PDF전문보기

앞으로는 실적 없으면 세계무대에서 창피당해

지금 미국에서 지금까지 우리 수련을 받은 사람은 그 실수로 봐 가지고 몇 퍼센트가 식구 됐느냐 하면, 75퍼센트에서 80퍼센트가 식구가 된다 이거예요. 3분의 2이상이 식구 된다 그 말이라구요. 알겠어요? 그만큼 비율이 높다구요. 벌써 그들은 민도가 높아요. 벌써 다들 대학을 나오고 다 이랬기 때문에 벌써 세계적인 모든 관이 있고 앞으로 자기가 할일이 국가적으로 모두 관찰할 수 있는 그 기준이 딱 있다구요. 그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헌신한다구요. 그저 일주일수련 받고 '나 헌신할래요' '아, 이거 어렵다'고 하더라도 '할래요' 하며 들어와 가지고 그저…. 동양 사람들은 뭐 번데기 대가리 저으면서 이것 저것 먹이 찾는 모양으로 기웃기웃하면서 꼴불견으로 놀지만 말이예요. 그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구요. '온다!' 하게 되면 오고 말이예요. 이러니 참 재미난다구요. 야 이거!젊은놈들이….

그러니까 2,3년 후에는 여러분들이 실적 없어 가지고는 창피당한다구요. 우리 노장. 15년된 패들! 박판남이도 열 사람밖에 못 했나?「스물네명 했습니다」 스물 네 명? 그런데 왜 열 사람이라고 해요. 「그런데 중간에 떨어진 사람…」(웃음) 떨어진 사람은 아니지요. 떨어진 사람은 아니라구. 지금 남아 있는 사람이지. 「지금은 잘 모르겠어요」 자기가 전도한 것도 모르니 저거 가짜지요.

1년에 120명 전도해야 돼요, 120명. 120명 전도 안 하는 날에는…. 원래는 다…. 그것도 12수를 쳐주고 70수를 쳐줘 가지고 120명이라구요. 12수 따로 하고 72수 따로 하면 204명이라구요. 그렇게 되는 거라구요. 그렇지마는 120명을 전도해라 이거예요. 알 만해요?「예」 자. 이 시작을 지금부터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하겠습니다」 이제부터 120명 전도하기 위해 출동! 하는 거예요, 안 하는 거예요?「할싸」 할싸, 안 할싸?「하겠습니다」 할싸 손들고, 말싸 손내려요. 자, 이걸 결정했다구요.「예」

이제 정말이라구요. 선생님 위신 좀 세워 줘야 되겠고 말이예요. 아, 이왕지사 써먹는데 선생님이 같은 값이면 오래된 사람 써먹지 말이예요. 그렇지 않아요? 안 그래요? 그리고 이제 앞으로 한 3년만 되게 된다면 실적 좋은 사람들은 세계적으로 출발해요, 세계적으로 나갈 것입니다. 알겠어요? 세계적인 인물을 만들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말만이 아니라구요. 너희들은 그럴 수 있잖아?

지금 국제기동대들이 미국에서 날아오고 말이예요, 일본에서도 점보 비행기로 1년에 몇 번씩 학생들을 데리고 왔다갔다하는 판국인데 말이예요. 너희들 2백 명을 전부 다 내가 당장에 지금 데려갈 수 있는 실력이 있다구. 없겠나, 있겠나?「있습니다」 있지요? 가서 고생을 좀 시키자는 거예요 ,훈련하려니.

그러니까 이제는 너희들이 국제적 체제권 내에 들어왔기 때문에 국제적인 무대 위에 나서 가지고 국제적인 인물이 될 수 있는…. 그런 시대로 들어 왔으니 여기서 우선 그런 대표적인 실적을 갖지 않고는 국제적 무대에 내세울 수 없다는 것은 이건 당연한 결론입니다. 그거 이의 없지요? 「예」 '아이구! 난 15년이 됐는데 왜 선생님이 난 안 데려가 주고, 저녀석은 지금 1년밖에 안 됐는데 저 녀석을 데려가노? 통일교회의 전통에 상충되는데…. 그럴 수 있어요? 그럴 수 있나 말이예요? 그럴 수 있어요, 없어요? 「없습니다」 대답 똑똑히 하라구요. 그럴 수 있다면 있다고 하고 없으면 없다고 하고 말이예요.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 그러니까 선생님이 생각하는 대로 해도 부작용이 없다 그 말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