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수난길에 동참할 기반을 닦아야 할 한국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4권 PDF전문보기

세계적 수난길에 동참할 기반을 닦아야 할 한국 통일교회

그러려면 혜택을 받고 있지만 혜택을 받아들일 수 있는 자주적인 기반을 닦아야 할 책임이 현재 여러분이 처해 있는 한국 땅의 통일교회 식구들인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 이걸 못 하는 날에는 망할 것입니다. 내 손으로 칠 것입니다. 내 손으로. 내가 36가정에게 집을 사주고 다 이러지만 책임 못 하게 될 때는 용서없다 이거예요. 내가 옥중에 있을 때, 옥중에 찾아와 눈물짓는 어머니 아버지를 쫓아 버린 사나이라구요. 자기 여편네라도 책임 못 하게 될 때는 전부 다 잘라 버린 사나이라구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여러분의 얼굴에 미련이 없어요. 하나님의 뜻에 미련이 있다구요. 그것을 마다고 하는 사람은 역적이다, 인류의 역적이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 내가 떠나는 날에는 치열한 싸움을 할 것입니다. 이 싸움에 격파구를 만들어야 될 것이다! 이런 신념을 가지고 지금도 준비하고 있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다구요?「예」 그렇기 때문에 그런 마음 안 가지고는 선생님 못 만난다구요. 모두다 시시하게 그러지 말라구요, 부산스럽게. 그런 선생님이 마음으로 준비하고, 시간을 필요로 하고, 정성의 도수를 가해야 할 입장에…. 뭐 선생님을 위해 어떻고 어떻고…. 오늘도 430가정이 수택리에서 모인다고 내 소문 들었다구요. 모이나요? 마음대로 뭐 전화해서 선생님 초청한다고 그러지만, 내 가고프면 가고 말고프면 말고…. 그러한 길을 지금 가고 있는 거라구요. 알겠나요, 무슨 말인지?「예」

그래서 한국에 와 있지만 될 수 있으면 누구도 안 만나는 거예요. 될수 있으면 안 만나는 거예요. 왜? 정성들여야 할 때라는 거예요. 어디 가나 생각은 그것밖에 없다구요. 알겠어요?「예」 그렇게 알고 여러분이 선생님 앞에 빚져서는 안 되겠다구요. 지금까지 진 빚도 갚아야 하지만 앞으로 이런 시대에 있어서…. 그러려면 여러분 주변에 있어서 울타리를 만들어 가지고, 한국에 있어서 재차 결속을 하고, 재차 단결해 가지고 이러한 차원에서 단에 서 가지고 책임을 감당하고…. 이런 원리원칙에 서서 최후의 길을 다 가게 되면 그 끝에 가서야 하나님이 협조하는 거예요, 끝에 가서야. 알겠어요? 그 전에는 못 하는 거예요. 원리원칙으로 그거 하게 돼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