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인간혁명을 하기 위해 나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6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인간혁명을 하기 위해 나왔다

통일교회가 이제 하려는 것은 뭐냐 하면 인간혁명이예요, 인간의 혁명. 역사상에 하나님이 지금까지 수십만 년 동안 이 놀음을 하지 못했는데, 이 놀음을 하지 못해서 이렇게 된 것인데 여기서 비로소 통일교회를 통해 가지고 가능한 시기에 왔다 이거예요. 인간혁명을 해야겠다는 거예요. 그래서 미국에서는 지금 젊은 청년 남녀들이 전부 다 레버런 문을 따라가기 때문에 야단이예요. 서양에는 문 아무개 이상 훌륭한 지도자가 많아요. 노벨 수상자가 많고, 세계적인 학자들이 많은데 그 말은 안 듣고 왜 문 아무개 말만 들으려고 이러느냐 이거예요. 납치해 가지고 별의별 놀음을 다하고 있어요. 납치를 암만 왜 가도 놔 놓으면 또 그러고 또 잡아가면 또 그런다는 거예요. 그런 놀음이 벌어지고 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자 여러분, 벌이 꿀맛을 본 후에는 말이예요, 소비 구멍에 모가지를 박고 꿀맛을 보게 되면…. 네 발을 뻗치고 고개를 들이 밀고 빨고 있을 때 주인이 핀셋으로 꽁무니를 잡아당기면 꽁무니가 물컹 떨어져도 그거 빼요, 안 빼요?「안 뺍니다」하나님의 사랑의 맛하고 꿀맛하고 비할 수 있어요? (웃음) 대답해 봐요. 어림도 없다는 거예요. 문 아무개라는 사람이 그런 맛을 알았기 때문에 욕을 하겠으면 하라고 '흥' 콧방귀를 뀌면서 지금까지 이 놀음 하고 있는 거예요. 그렇게 돼 있다구요. 그래서 뭐 누가 아무리 도적질하래도 절대로 할 수 없어요. 아무리 혼자 있더라도 마음이 하자는 대로 하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하나님의 주관권 내에 들어가는 거예요. 타락한 인간권 이상의 자리에 들어설 수 있기 때문에 그다음에는 하나님이 주관하는 세계에 들어갑니다.

앞으로 세계가 어떻게 될 것이냐 할 때 이렇게 돼요. 알겠어요? 앞으로 미국이 어떻게 될 것이냐 할 때 이렇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지금까지 세상의 반대를 받고 모략중상을 받으면서도 몇천 번 망할 수 있는 고빗길에서도 망하지 않은 것은 그런 것을 보기 때문이예요. 내가 옳다고 결정하는 날에는 천하가 뭐라 해도 후퇴하지 않아요. 그런 일이 가능해요. 보통 인간이 하는 일이 아니라 보통 인간이 할 수 없는 위대한 기적적인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이 된다는 거예요. 오늘 인간세상에서 그 누가 상상하지 못한 일도 해낼 수 있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또 하나님이 그러한 사람을 협조하지 않을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러면, 하나님의 협조받고 싶은 사람 손들어 봐요. 내가 가르쳐 줄께요. 내리라구요. 하나님의 협조받는 날에는 우리 나라의 대통령에게 협조 받는 것보다 못하겠어요, 낫겠어요?「낫습니다」미국 대통령의 협조보다 낫겠어요, 못하겠어요?「낫습니다」협조받는 데는 아버지 입장에서의 협조를 받고 싶어요, 삼촌 입장에 있는 분으로부터 협조를 받고 싶어요, 이웃 동네 할아버지 입장에서의 협조를 받고 싶어요?「아버지 입장…. 」알기는 아는구만요. (웃음) 아버지 입장에 있는 분으로부터 협조를 받을 수 있으면, 세상 말로 땡잡았다고 하지요, 땡 땡. (웃음) 그 땡을 몇천개 갖다가 붙여도 끝이 안 날이만큼 땡을 잡았다는 거예요.

가르쳐 줘요?「예」하나님의 협조를 어떻게 받을 수 있느냐? 천사도 타락권 내에 있는 거예요. 과거의 선조로부터 지나온 모든 충신 열녀도 전부 다 타락권 내에 있는 거예요. 천사와 충신들이 합해 가지고도 하나님의 뜻을 이루지 못했어요. 하나님의 영원한 협조를 못 받았으니 그 협조를 받으려면 천사보다 나아야 돼요, 천사보다, 알겠어요? 천사보다도 나아야 되고 역사상에 온 예수. 공자, 석가 같은 양반보다 나아야 돼요. 그들도 뜻을 이루지 못했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그 사람들보다 낫는 데는…. '아이구 그거 어려워서 어떻게 하겠나? 하겠지만 문제는 간단하다는 거예요. 어떻게 해야 낫겠느냐? 하나님의 사랑받을 수 있는 자리에 들어가면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