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이 세계에 있어서 하나님의 소망의 실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6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이 세계에 있어서 하나님의 소망의 실체

자, 기성교회가 미국을 새로 살릴 수 있어요? 지금까지 나온 민주주의라는 주의 가지고 썩어들어가는 미국의 청년들을 새로 구할 수 있어요? 불가능한 거예요. 이미 실험 다 끝났어요. 실험 다 필한 거예요. 이제부터 미국에 있어서 기독교를 세계 이상의 기준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새로운 운동이 나와야 돼요.

왜 그러냐? 이 종합 민족, 잡종 민족이 합해 살 수 있었던 것은 기독교가 있었기 때문이예요. 기독교 박애주의사상을 중심삼고 막연하나마 하나님의 뜻이라는 것에 연결되었던 것인데, 기독교가 왕창 빠지면…. 여기에 민족주의 대두가 벌어지는 날에는, 앵글로 색스니즘(Anglo-Saxonism) 이라든가 그다음에 뭐 쥬디이즘(Judaism ;유대교)같은 이런 주체적인 민족적 사상을 중심삼고 결렬하는 현상이 벌어지게 되면 참 곤란한 나라가 된다는 거예요. 이것을 무마시키려면 강력한 새로운, 기독교 사상 이상의 부흥할 수 있는 운동이 미국 젊은 층에서, 노년층이 아니라 젊은 청년층에서 나타난다면 가망이 있지만, 그것이 없게 되면 미국은 망하는 거예요. 망하는 거라구요. 망하나 안 망하나 보라구요.

그래서 미국을 지도하는 지도자들도 그것을 절실히 요구하는 것이요, CIA가 생각하고 FBI가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러한 단체가 이 황인종 레버런 문이 지도하는 단체인데 미국의 청년들이 '나는 싫다'고 해서는 망하는 거예요. 그것이 골치예요?

그러므로 여러분은 이 반대하는 환경을 왕창 누르고 나 혼자라도 이 미국을 책임지겠다는, 이러한 하나님의 뜻을 위한 새로운 용사로서 각자가 등장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이런 것을 우리는 결의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입장에서 제일 중요시하고 희망을 가지고 나오던 종교를 잃어버렸어요. 그다음에는 하나님이 없다고 하는 공산당이 전부 다 삼켜버렸어요. 그다음에는, 젊은 청년들이 전부 다 만신창이가 되어 버렸다 이거예요. 동물화되어 버렸다는 거예요.

자, 그러면 하나님은 이 세계에 깨끗한 청년들, 정부를 대표할 수 있는 청년들, 공산주의를 이길 수 있는 청년이 어디 있느냐, 이런 생각을 하지 않았겠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이 얼마나 구하겠어요? 그럴 수 있는 하나님의 입장이 아니냐. 세계에서 그런 사람 있어요? 그것은 단 하나 통일교회뿐이예요. 여러분, 마음대로 연애할 수 있어요? 연애하라고 해도 하는 거예요. 못 하게 되어 있다구요. 마음대로 바람을 피우래도 못 피우게 돼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