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폐풍조를 일소해 하나님이 칭찬할 미국과 세계를 만들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6권 PDF전문보기

퇴폐풍조를 일소해 하나님이 칭찬할 미국과 세계를 만들자

여러분이 지금 기독교 신앙자들한테 져요? 그 사람들에게 끌려 다니고, 그 사람들만 못해요? 공산당이 아무리 강력하다 하더라도 통일교회 여러분만 못하다 이거예요. 여러분이 공산당한테 질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이 세계의 하나님의 소망의 실체인 것을 알아야 된다 이거예요. 내 손으로 망하는 기독교를 구할 것이고, 내 손으로 윤락된 청년을 구할 것이고, 내 손으로 공산세계를 파탄시키겠다는 신념을 가져야 합니다.

자, 미국의 위정자들에게 '어떠한 청년을 원하오? 이런 청년을 원하오, 만신창이가 된 청년을 원하오? 하고 물어 보면 이러한 청년을 미국 위정자 너나할것없이, 남자나 여자나 미국 국민 전체가 원할 것이 아니냐. 그래, 여러분이 그래요?「예」그렇기 때문에 낙심하지 말라는 거예요. 언론계에서 떠들고 뭐 야단하고, 레버런 문 뭐 어떻고 별의별 짓 다했지만 생각하는 사람들은 보이지 않는 가운데 우리 편이 되어 얼마든지 몰려 올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자, 여러분에게 내가 테러 하라고 가르쳐 줬어요? 테러해 봤어요? 여러분에게 강도질 하라고 가르쳤어요? 들어봤어요?「아니요」도둑질하라고 가르쳤어요?「아니요」그러면 됐지요, 그러면 됐지요. 자, 이 사람들이 나를 만났으니 망정이지 나를 몰랐다면 도둑질할 사람도 있을 수 있고, 강도질 할 사람도 있을 수 있고, 갱도 있을 수 있다 이거예요. 이것이 미국 사회에 있어서 이익이예요, 손해예요?「이익입니다」환드레이징한다고 말이예요…. 이 환드레이징하는 것이 죄예요?

이 미국을 구해야 되는데 우리 돈 있어요? 없다 이거예요. 언제 공장 만들어 돈을 벌어 가지고 이 미국을 구하겠어요? 할수없다 이거예요. 할수없어요. 그 길밖에 없지 않느냐 이거예요. 이 싸움을 이겨 놓고는 공장도 만들 것이고, 환드레이징한 사람들 전부 다 데려다가 얼마든지 보상해 줄 거예요. 지금은 그것보다 더 급한 일이 남아 있기 때문에 할수없어요. 여러분, 그 반대하는 사람들이 뭐 어떻고 어떻고…. 그것은 소수예요, 극소수예요. 공산당에 업혀 가지고, 바람을 타 가지고 극소수가 이 물을 흐리고 있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이 레버런 문은 암만 황인종이라 하더라도 금세기에 망하는 수백만 청년들 앞에 영향을 주는 사나이예요. 그랬으면 됐지요. 나쁜 영향을 주는 것이 아니라 좋은 영향을 주는 사나이다 이거예요.

이런 관점에서 보게 되면 뭐 무슨 교회의 목사가 '레버런 문', 뉴욕 타임즈 사장이 '레버런 문', 워싱턴 포스트 사장이 '레버런 문´…. 다 귀로 안듣는다구요. 귀로 안 듣는다구요. 내가 그 사장만 못해요? 그 편집국장만 못해요? 그 신문쟁이, 언론계 기자들만 못해요?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라구요.

자, 그렇게 알고 여러분들이…. 지금 우리가 일하는 것은…. 우리는 어차피 미국을 위해서, 자유세계를 위해서, 하나님의 뜻을 위해서는 전진하여 승리해야 한다는 것만은 틀림없어요. 그리하여 공산당을 물리치고, 기독교의 부패를 방지하고, 젊은 세대의 퇴폐풍조를 일소해 가지고 하나님의 칭찬을 받을 수 있는 미국과, 민주세계와, 세계를 만들자는 거예요. 그것은 하나님이 원하는 것입니다. 온 미국 국민은 원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온 인류가 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환영이예요? 환영하는 거예요?「예」얼마나? 2억 4천만의 미국 국민이 전부 다 반대하더라도 우리가 지지 않으면, 더 전진하면 머리 숙이는 거예요. 그래요? (박수)

이 땅 위에 있는 불의의 불씨를 전부 다 뽑고, 이것을 무찌르기 위해서 우리는 이미 전진 명령이 내려져 있으니 생명을 각오하고 가야 되겠습니다. 우리는 매디슨 스퀘어 가든 대회로 이미 다 비벼 버렸지요? 그 다음, 이 양키 스타디움 대회는 어떻게 하겠어요?「하겠습니다」누가 해요? 누가 하겠어요?「우리요」

한 가지 알아야 돼요. 미국 청년이라면 한 가지 알아야 할 것이 있나니, 레버런 문 이상 노력하지 않으면 안 될 것이다! 왜 그러냐? 여러분의 나라야, 여러분의 나라! 나는 손님이야! 여러분들이 하늘 뜻 앞에 더 지독히, 더 열렬하게 하는 것을 미국 국민이 원해야 되고, 여러분이 원해야 돼요. 그러면 하나님도 인정하고 같이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요? 여러분, 그래요?「예」승리하기 위해서는 24시간…. 이제 72일 남았는데 24시간 활동해야 되겠어요.

이 뉴욕이 또 한 번 바람이 불 것입니다. 바람 불 겁니다. 누구로 말미암아?「레버런 문」아니라구, 아니라구. 여러분으로 말미암아, 미국 국민들로 말미암아…. 레버런 문이 아니예요. 그럴 수 있어요?「예!」그럴 수 있는 사람 손들어 보자구요. 감사합니다!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