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책임 못 해 빚어진 국제적인 비극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8권 PDF전문보기

미국이 책임 못 해 빚어진 국제적인 비극

내가 공산당의 책임자라면 말이예요. 남미에서 밀입국한 사람들을 미국 정부에서 쫓아내 가지고 그들이 미국 정부에 반감만 갖게 되면, 그전에 그 사람들을 포용할 수 있는 조그마한 주를 가지고 있다가 '우리 주로 모여라' 해 가지고 그 주를 전부 탈환할 거예요. 그래 가지고 무기는 얼마든지 들어와 있다고 생각하고는 내란을 일으킬 수 있는 가능성이 지극히 많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래서 남미 사람들을 전부 다 오라고 하는 거예요. 그러면서 중앙 정부 탈퇴한다고 하며 내란을 일으키면 어떡할 테예요? 그러면 남미는 남미대로 반미운동을 할 것이고, 구라파는 구라파대로 반미운동을 전부 다 할 것인데, 그런 판국이 벌어지면 어떡할 테예요? 그러면 기독교의 목사들 모가지 다 떨어진다구요. 모가지들 다 떨어져요. 전부 다 학살이라구요. 그놈의 자식들의 배통에는 총알이 안 들어가?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걸 알아야 돼요.

자, 하나님이 그걸 볼 때에…. 모택동한테 죽임을 당한 1억 5천만 명이 전부 다 악한 사람일 것 같아요? 자유사상을 가진 사람이 죽었다구요. 자유사상을 가진 사람들이 미국 때문에 죽었다구요. 미국이 책임 추궁을 받는다 이거예요. 미국 국민 때문에 죽었다구요. 자, 월남전에서 죽은 애혼(哀魂)들, 한국 동란에서 죽은 애혼들, 전부 다 미국 때문에 그렇게 됐다구요. 그러니 미국은…. 하나님의 눈에는 미국 한 나라나 월남 한 나라나 중국 한 나라가 한 나라인 것은 마찬가지이고, 그 나라들은 역사적으로 볼 때, 도리어 미국보다도 하늘 앞에 공을 세운 전통적 나라들인 것을 알아야 된다 이거예요. 다시 말하면, 하나님의 눈에는 미국이나 월남이나 전부 다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중공이 되기 전에는 그것도 전부 다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미국과 같이 하나님의 품에서 전부 다 보호받을 수 있는 나라였는데, 그걸 전부 다 이렇게 망하게 한 것이 미국이라는 거예요. 그렇지만 그 나라들이 전부 다 미국보다 전통 있는 나라라는 거예요.

미국이 아시아 극동정책이니 뭐니 해 가지고, 무슨 뭐 한국동란이니 뭐 뭐 파명문제를 일으키지 않았다면, 자유사상을 가진 중공 사람들도 가만 있었을 거라. 안 죽었을 거라구요. 월남 사람들도 안 죽었을 거라구요. 공산권 내에 살아 남아 있지, 그런 피해자는 없었다는 거예요. 그 사람들이 왜 죽었느냐 이거예요. 미국이 책임 못 져 가지고 괜히 들락날락 했기 때문이예요. 그래 가지고 그들을 다 죽여 놓았다 이거예요. 구라파도, 구라파도 마찬가지예요. 이러한 국제적인 책임을 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자기 한 나라는 망해서는 안 되고 남의 나라는 망해도 돼? 그런 원칙은 없다고 천도에는 그런 원칙이 없다구. 그렇기 때문에 틀림없이 미국도 죽어 가고 망해 가는 것을 내가 보고 있는 거라구요. 그래서 용서해야 되는데 회개해야 용서해 주겠기 때문에, 레버런 문이 회개하라고 통고하는 거예요. 회개하라고! 그래야 산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미국 국민이 반대하니 여러분들이 눈물로써 하늘의 책임을 지고 가야 됩니다. 선생님 앞에서 무슨 희생을 하더라도 민주세계가 책임 못 한 것을 달가이 받고 가야 할 것이 금후의 여러분들의 세계를 위한 책임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빠른 시일 내에 그런 병사를 훈련하고 방어할 수 있는 모체를 어떻게든지 죽을 힘을 다해서 만들어야 되겠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