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권에 빼앗긴 아시아 탈환을 위해 치밀하게 계획하고 훈련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9권 PDF전문보기

공산권에 빼앗긴 아시아 탈환을 위해 치밀하게 계획하고 훈련해야

자 ,여러분의 아들딸은 앞으로 인삼 장사해서 남긴 돈으로 먹여 살리고도 남을 것입니다. 지금 일본은 그렇게 되었다구요, 일본이. 자, 할래요, 안 할래요?「하겠습니다」 이제 구체적으로 여러분들이 계획을 세워야 되겠다구요, 구체적으로.

자, 그러면 이제 방법은 어떻게 해야 될 것이냐? 미국 사람 한 명에 일본 사람 두 명씩 이동시켜서 훈련을 시켜야 돼요. 빠른 시일 내에 훈련을 시켜야 되겠다는 생각을 지금 하고 있다구요. 왜 그래야 되느냐? 미국 사람들은 지금 인삼에 대해서 모르지만 아시아 사람들은 인삼을 알기 때문에, 일본 사람들이 팔면 아시아인을 상대해서 팔 수 있는 길이 넓기 때문입니다. 맨 처음에는 그렇지만 그다음에는 반대로 전부 다 교체해 가지고 아시아 사람이 후퇴하더라도 미국 사람들이 팔 수 있도록 하고, 이렇게 교체해 나가야 된다구요. 그래서 일본 식구들이 하던 방법을 전부 다 배워라 이거예요. 훈련할 때 배우라는 거예요. 그냥 그대로 배우라는 거예요, 이의 없이. 그거 배워야 된다구요.

왜 배워야 되느냐? 그것이 빠른 길이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벌써 3, 4년 훈련을 해 나왔어요. 알겠어요?「예」 자, 그러면 지금 일본 식구들은 어떻게 해야 되느냐? 이제부터는 전도나 지금까지의 교회활동에저 전부 다 인삼차 판매활동으로 체인지해야 될 때로 들어온다고 보는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환드레이징하는 데 있어서도, 지금까지 그걸 먼저 해 나와서 일본이 앞서 있기 때문에 그런 면에 있어서 지도적인 역할을 해야 되겠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저 MFT(Mobile Fundrasing Team)활동을 하는 멤버들도 결국 장래에는 인삼차 판매를 해야 되겠다, 인삼을 판매해야 되겠다, 이렇게 생각한다구요. 그거 이해돼요?「예」

자, 그러면 이 미국 식구들은 어떻게 해야 되느냐? 일본 식구들이 없더라도 교회를 배가로 발전시킬 수 있어야 됩니다. 그럴 자신이 있어요?「예」 그거 한번 테스트해 보려고 합니다. 이제는 일본 사람 책임은 다 끝났습니다. 가미야마 책임은 다 끝났다구요. 내가 데려올 때 본래 계획했던 모든 책임이 이미 다 끝났다구요. 어때요? 일본 사람들이나 구라파 사람들 전부 다 빼내도 여러분끼리 해서 지금 이상의 발전적 영향을 미국에 미칠 수 있겠어요? 이것을 나는 묻고 싶은 거라구요. 「예」 지금까지 여러분들은 `일본 사람들 없으면 우리끼리 하면 되지'이렇게 생각하지 않았어요? 이런 생각 많이 했지요?「아닙니다」 속으로 했지, 말은 안 했어도 속으로는 그랬지요?(웃음) 이제 그런 때로 들어온다는 거예요.

또 그리고, 지금 선생님은 아시아 협회를 만들려고 생각합니다. 아시아 협회를 만들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래서 이제부터 인사조치를 해야 되겠다고 생각하는 거라구요, 인사조치. 우리가 지금 생각해야 할 것은, 아시아가 전부 다 공산권에 몰려 들어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을 다시 탈환 하기 위해서는 아시아를 규합해 가지고 훈련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급히 일본 사람 결속하는 문제, 한국 교포 결속하는 문제, 중국 사람 결속하는 문제를 서두르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런 때로 들어온 거예요. 그래 가지고 우리 인삼차를 팔아먹는 거예요.

자, 그래서 앞으로 아시아에 아시아인을 위한 신문사도 만들고 은행도 만들어 가지고 아시아의 정치가들을 전부 다 여기에서 훈련시키고, 이래 가지고 탈환운동을 하기 위한 준비를 해야 되겠다구요. 그래서 앞으로 월남 임시정부도 여기에 만들고, 라오스라든가 공산권 내에 넘어간 그런 나라의 정부형태를 여기에 만들어야 되겠습니다. 그거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해야 됩니다」

미국만이 그것을 할 수 있는 천국입니다. 보금자리라구요. 빠른 시일 내에 중공이라든가 하는 나라의 대사관이 들어오는 걸 절제하고 전부 다 포위작전을 해야 되겠어요. 그렇게만 되는 날에는 그다음엔 뭐 문제가 크다구요. 그런 걸 준비해야 되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조직을 편성해야 되겠기 때문에, 이제 여기 중요한 아시아인들을 그런 면에 돌려 쓰지 않으면 안 될 때가 되었다 이거예요. 그래서 인사조치를 하려고 생각한다구요. 알겠느냐구요?「예」 그렇게 되면 책임이 중합니다, 책임이.

자, 한 주(州)의 목표가 6백 명입니다, 이제부터 1978년까지.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래 가지고 기동대도 만들어야 되겠고…. 그러니 여기 저 라이너는 옛날에 기동대 했던 사람들을 전부 다 다시 끌어내라구. 그래서 이제부터 또 빨리 준비해야 되겠다구. 그리고 그 아래에 있는 그저 뭔가? 세 팀 리더도 전부 다 빨리 요전에 하던 사람들을 전부 다 규합하라구. 다 있지?「예」 사람들도 있지?「예」 그 사람들을 다 규합하는거야.

그리고 여기 이 본부에 오래된 사람으로 능력 있는 사람…. 본부 사무소라든가 이런 데는 될 수 있으면 오래된 사람이 아니라 새로 들어온 사람을 채용해야 되겠다 하는 것이 선생님의 관이라구요. 그리고 뉴욕 교회의 스타트 멤버도 전부 다 새로운 사람으로 교체하고, 지금까지 책임하던 사람들은 앞으로 각 주에 배치해 가지고 기동적인 요원으로 만들어야 되겠다고 생각한다구요.

그리고 저 저 뭣인가? 세큐리티 멤버(security member;보안요원)들, 지금까지 각종 일을 했는데 거기에서 우수한 사람들도…. 이제부터는 뭐 그렇게, 워싱턴 대회라든가 이런 대회가 다 끝났기 때문에, 그렇게 중요시 안 해도 그리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보기 때문에 거기서도 될 수 있으면 중요한 사람들을 빼 가지고…. 또 이제부터 단시일 내에 이런 활동을 하려니 각주에 주요 멤버들을 투입해야 되겠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