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공의 위협과 소련의 위협으로부터 미국을 지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9권 PDF전문보기

중공의 위협과 소련의 위협으로부터 미국을 지켜야

이제 그렇게 알고 여러분들은 모레 돌아가 가지고 그때부터 전도해야 돼요. 이제부터 워싱턴이 중요하기 때문에 워싱턴에 인원을 좀 배치해야 되고, 또 할 일이 많다구요. 필라델피아도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동부가 문제예요. 동부가 미국의 조상 땅인데 어떻게 영향을 미치느냐 하는 것이 문제라구요. 내 생각은 일본 사람이라든가 구라파 사람들이 돌아갈 수 있으면 다 돌아갔으면 해요. 갔다가 또 올 수 있으니까 그렇게 생각 한다구요. 3년 이상 되거든 고향도 한 번 가서 보고 오는 것도 좋다고 생각한다구요. 가미야마, 내 생각이 어때?(웃으심)「저….」(웃으심 ) 일본도 대단하다구요.

그리고 닥터 안은 중국인을 대표하는 협회에서 그 일을 좀 해야 될 것이니, 지금 바쁘게 되어 있다구. 이제 한국 교포들은 전부 다 우리 편을 다 지지할 수 있도록 돌려 놨다구요. 이제 일본도 그렇게 만들고, 중국도 그렇게 만들어야 됩니다. 앞으로 중국에 그것을 한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그걸 생각하고 앞으로 그런 면을 책임지고…. 조직을 편성할 것은 내가 차후에 지시할 테니 그러한 것을 결정하자구요. 중국 문제가 큰 문제라구요.

그러니 닐은 통일교회 안에 있는 중국 사람을 전부 다 조사하라구. 오늘부터 하라구. 그래서 닥터 안한테 전부 다 인계해 주라구. 이제 인사조치를 할 테니까 돌아갔다가…. 문제가 된다고 해서 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현재…. 이제 미국은 여러분들이 책임지고 해야 된다구요. 그건 불란서를 위한 거라구요. 그런 생각을 지금 하고 있다구요. 왜 그래야 되느냐? 지금 카나다의 몬트리올과 터론토를 중심삼고 보면, 터론토는 영국계 앵글로색슨계 민족이고, 몬트리올은 불란서계 민족으로 인구가 천만, 천만으로 같습니다. 그런데 불란서계가 많다고 싸움이 벌어져서 두 나라가 될 위험한 단계에 있다는 거예요.

그것을 이용해 가지고 중공계라든가 공산당이 전부 다 싸움을 붙일 조직을 하고 있습니다. 명년에 중공 사람 1만 5천 명이 거기에 이민 간다는 것은 앞으로 카나다에 위기를 초래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때 가 가지고는 이미 늦기 때문에 지금부터 우리가 빨리 기반을 닦지 않으면 안 되겠다고 선생님은 생각한다구요. 이 싸움이 붙으면 반드시 카나다 정부는 공산권에 말려 들어가게 되는데, 그렇게 되면 미국이 큰일난다 이거 예요.

이런 관점에서 공산당을 막아야 되겠고 이제 멕시코를 방어할 문제를 생각해야 되겠습니다. 멕시코는 뭐냐? 쿠바를 중심삼아 가지고 소련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미국을 요리하기 위해서 남북으로….`남부를 소련이 지배하면, 우리는 북부 카나다를 하겠다'고 중공은 이렇게 나오고 있는걸 알아야 된다구요. 멕시코하고 파나마하고 콜롬비아가 소련의 휘하에 들어가 있다고 봐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