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사랑을 안고는 하늘나라에 못 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1권 PDF전문보기

세상 사랑을 안고는 하늘나라에 못 가

이제 2월부터는 그런 생각을 가지고 나가야 되겠어요. 지금까지는 시시한 생활을 해도 가만히 두었다구요. 지금까지는 올라갔다 내려갔다 할 수 있는 때였어요. 그러나 이제부터는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예」그래서 오늘 영계와 육계라는 이야기를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그것이 안 되거든 결혼할 생각을 말라구요. 축복받을 생각을 하지 말라구요. 사실이 그렇다구요.

하나님의 사랑권 내에 들어가게 되면…. 여러분들이 어제 저녁에 그러한 경지에 들어갔다가 척 나와서 전차라든가 버스라든가 자동차가 굴러 가는 것을 보면, '하 저것이 저렇게 굴러가던가?' 이상하게 보인다는 거예요. 자기가 사랑하는 아이들까지, 아내까지도 이상하게 보인다구요. 모든 것을 다 잊어버릴 수 있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렇기 때문에 저나라에 들어가서 사랑을 하게 되면 육계로 오라고 해도 안 와요. 육계를 다 잊어버린다구요. 올라가는 생각을 하지, 절대 지상 생각을 안 한다구요.

자, 나이 많은 처녀들, 30세 이상된 처녀들 있으면 손들어 봐요. 없구만! 그러면 25세 이상된 사람 손들어 봐요. 아, 많구만. 여러분들 마음이 생숭생숭해서는 안 되겠다구요. (웃음) 그것이 안 되거든 결혼할 생각을 하지 말라구요. 안 된다구요. 남자들, 이 개 같은 남자들, 25세 이상 손들어 봐요. 이거 다 누더기 보따리들. 그런 남자들은 사람이 아니라구요. 영계에서 보면 사람이 아니라구요. 사람 취급을 안 한다구요. 알겠어요? 그렇게 알고 옛날에 통일교회에 들어오기 전의 시시한 무슨 여자관계라든가, 그런 것은 꿈에도 생각하지 말라구요. 다 잊어버리라구요. 그 이름 다 잊어버리지 않으면 안 돼요. 그거 어렵지 않아요. 그럴 수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고생거리를 찾아 가지고 고생을 해야 돼요. 한 가지 생각만 가지고 고개를 넘어가야 돼요. 그러면 이 고개를 빨리 넘어가야 되겠어요, 천천히 넘어가야 되겠어요?「빨리요」빨리 넘어가야 돼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고생하라는 거예요. 그리고 그것을 기쁨으로 소화해 가지고 넘어가라는 거예요. 왜 기쁨으로 넘어가야 되느냐? 그래야 사탄이 침범 못 한다 이거예요. 사탄은 고통을 기뻐하는 것을 싫어하거든요.

선생님이 그것을 알았기 때문에 감옥에서 피를 흘리고 고문을 받아 죽게 되는 자리에서도 '하나님, 안심하시오. 나는 약자가 아니라 사탄이의 어떤 위압에서도 승리할 수 있는 사나이입니다'라고 하나님을 위로해 드린 거예요. 그런 것을 알았기 때문에 '하나님, 나를 구해 주소' 그런 시시한 기도는 안 한 거예요. 어려울수록 나에게 힘이 있고, 나에게 원리가 있고 나의 노력이 있으니 그것을 다하고, 죽음의 경지에까지 가서도 당당하게 넘어가려고 생각하지요. 알 만해요? 그런 것이 있어야…. 악한 세계와 선한 세계의 경계가 있어야 될 것이 아니예요? 그런 뭐가 있어야 될 게 아니예요?

거기에 있어서 최고의 경지가 사랑이예요, 사랑. 세상의 사랑을 안고는 하늘나라에 못 간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자, 그것을 알았어요, 몰랐어요?「알았습니다」이제부터 여러분들의 눈은 그것을 표준해 가지고 움직여야 된다구요, 그것을 표준해 가지고 시시한 것은 보지 말라는 거예요. 지금까지는 탕감시대니 올라갔다 내려갔다 해도 괜찮았다구요. 세월을 따라가는 것도 괜찮았어요. 그러나 이제는 그럴 수 없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