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보다 더 귀한 것을 찾으려면 생명을 걸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1권 PDF전문보기

생명보다 더 귀한 것을 찾으려면 생명을 걸어야

여러분들은 세계의 지도자, 세계를 지도할 수 있는 사람들이 되는 거예요. 선생님과 같이 되는 거예요. 그래서 남이 못 하는 것, 남이 모르는 것을 전부 다 알고 하라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선생님의 손이나 여러분의 손이나 같다는 거예요. 마찬가지 사람이라는 거예요. 그러나 나는 이 생명을 개인을 위해서 내놓으려 했고, 가정을 위해서 희생하려고 결심했고, 종족을 위해서. 민족을 위해서, 세계를 위해서, 하늘땅을 위해서, 언제나 투입해 왔다는 거예요.

내가 지금 미국에서 활동을 하는 것도 생명을 내놓고 하겠어요, 그렇지 않겠어요? 대답해 보라구요. 생명을 걸고 하는 거예요. 지금도 얼마나 공갈 협박 전화가 오는지 몰라요. 여기를 폭파하겠다는 등 많은 협박이 들어오는 거라구요. 하나님이 아니었으면 사탄이 벌써 다 망하게 했을 거라구요. 지금도 노리고 있다구요. 내가 어느 길을 가면 그런 악당들이 차를 타고 오다가 반대로 깨져 나간다구요. 보고를 들어 보면 그런 사건들이 굉장히 많다구요. 나를 죽이려고 하던 사람들이 먼저 죽더라 이거예요. 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렇기 때문에 간단하게 생명을 내놓는 거예요. 그 길밖에 없어요. 생명을 거는 거예요. 생명보다 더 귀한 것을 찾으려면 생명을 걸어야지요. 생명을 내놓고 사랑을 했기 때문에 참사랑이라고 말을 할 수 있다는 거예요. 생명을 걸고 사랑을 했기 때문에 참사랑이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미국 국민이 레버런 문에게 위대한 이 미국 전체를 주고도 바꿀 수 없는 빚을 진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영계에 가서라도 반드시 이것을 갚지 않으면 안 됩니다. 반드시 굴복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러므로 하나님이 계시다는 말이 성립된다구요.

자, 그렇게 가 보겠어요?「예」결혼이 뭐예요? 가정을 위하고 세계를 위해 생명을 내걸고 싸워 승리를 하고 결혼을 해야지, 그런 결심도 안 하고 결혼할 수 있어요? 솔직한 이야기로 말이예요. 앞으로는 여러분이 원칙적인 생각을 해야 되겠어요. 지금까지는 몰랐기 때문에 통했지만, 이제부터는 안 통합니다. 내가 말하는 것이 원칙예요, 원칙. '그럴 것이다'가 아니라 '그렇다'라구요. 알겠어요?「예」그렇게 나가라구요.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쭉 이어온 세상의 불륜한 사랑의 인연을 잊어버리고 이 일을 하늘을 위해서 하라는 거예요. 지금까지 사탄을 위해서 기억할 수 있는 일을 했으니, 이제는 하늘을 위해서 그것을 잊어버릴 수 있는 일을 해라 이거예요. 그러지 않고는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여러분들이 아직까지 미치지 못하는 자신임을 자각하라 이거예요. 미치지 못한 자신임을 자각해야 되겠다구요, 이제부터.

여러분들이 옛날에 무슨 사랑을 하고, 연애를 하였으면 그 사랑하던 일 이상으로 하늘 위해서 일을 하라는 거예요. 더욱더 하늘을 위해서 환드레이징을 하고 전도를 해야 된다구요. 길거리에서 욕을 먹더라도 그이상 욕을 먹어야 된다구요. 그것을 잊어버려야 돼요. 오로지 한 마음으로…. 그러지 않고는 하늘나라의 사랑의 세계에 들어갈 수 없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았습니다」모르겠다는 사람 손들어 봐요. 그런 놈의 자식은 사람이 아니예요. 이제는 알겠지요?「예」그 경지만 넘어가면 됩니다. 옛날에 사랑한 사람 이상으로 하나님을 사랑하고, 선생님을 사랑하고, 교회 책임자를 자기가 사랑한 사람 이상으로 사랑하는 놀음을 하라는 거예요. 그 길밖에 없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