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이 가고 있는 길은 하나님의 사랑을 상속받는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5권 PDF전문보기

우리들이 가고 있는 길은 하나님의 사랑을 상속받는 길

이렇게 하게 되면 틀림없이 여러분들은 미래의 영원한 주인공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늘도 공인하는 것이며, 거기에는 과거, 현재, 미래의 억천만 선조와 후손도 고개를 숙여야 된다구요. 그러면 개인을 위하는 사랑과 가정을 위하는 사랑과 종족 민족, 세계를 위하는 사랑과 하늘 땅을 위하는 사랑의 심정을 가지고 하나님 앞에 아들이 되고, 하나님 앞에 사랑을 상속받을 수 있는 주인으로 등장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사실이 그렇다면 문제는 크다구요. 선생님은 그렇게 생각한다구요. 선생님도 그렇게 생각하면서 여러분들을 배치한 거라구요. 그러니 여러분은 어디 갔다가는 자기가 맡은 지역 때문에…. 그러니 어디 갈 수도 없는 거예요. 모든 것이 완전히 거기에 구속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 지역에서 종과 같이, 죄인같이 얽매인 생활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자, 그렇게 해서도 뉴욕이 망하거든 레버런 문을 그저 때려 죽이라구요. 그거 총으로 갈기든지, 추방해 버리라구요. 사기꾼이야, 사기꾼! 인류 앞에 사기꾼이지. 자, 하늘이 움직이지 않고 협조 안 하면 하늘이 없는 거예요. 레버런 문 자신이 그런 신념을 가지고 살다 보니 하나님이 같이하고, 레버런 문 자신이 세계적인 성공을 했다 이거예요.

레버런 문이 성공한 사람이예요, 실패한 사람이예요?「성공한 사람입니다」무엇에, 무엇에? 모든 것을 다 실패했다고 생각해요. 다 실패한 것으로 나는 생각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회사가 있다고 해서 회사 생각 안 해요. 교회도 생각 안 해요. 뉴요커, 뭐 뉴스 월드 다 생각 안해요. 한 가지 생각하는 것이 뭐냐? 사랑의 승리자가 되었다 이거예요, 사랑의 승리자. 그것만 있으면 모든 것에 다 승리한다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 백인, 흑인, 황인 할것없이 레버런 문을 따라가려고 하는데, 그거 세상이 아무리 연구해도 모른다구요. ‘거 어떻게 된 거야? 레버런 문이 무슨 마법을 써서 명령만 하면 그저 죽을 길도 가려 하니…. 24시간 일하면서도 원망할 줄도 모르고 반대할 줄도 모르나? 죽으면서도 레버런 문을 칭찬하고 죽으려고 그러고 사랑한다고 하며 죽으려고 그러나? 한다구요. 그러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기분 좋아요, 나빠요?「좋습니다」사실이 그래요?「예!」여러분들이 나를 사랑해요?「예!」뭐 흑인 백인 할것 없이 오색 가지 사람들이 다 레버런 문을 사랑해요? 세상이 전부 다 레버런 문을 때려 죽이려고 하고, 공산당은 암살하려고 계획까지 다 하는데, 그런 레버런 문을 사랑해요? 생각만 해도 지긋지긋한데, 지금까지 일을 시켜 먹고 잡아다가 고생시켜서 지긋지긋한데 그래도 사랑해요? 고생을 지긋지긋하게, 눈만 뜨면 고생시키고 그저 못살게 하려는 그런 레버런 문이 좋아요?「예」거 왜, 왜 좋아하는 거예요? 여러분들도 레버런 문과 같이 사랑을 상속받기 위해서 그런다고 생각해야 된다구요.

어떤 때는 내가 레버런 문을 사랑한다고, 문선생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을 제일 적대시한다구요. 진짜 행동하고 나서 ‘선생님…' 해야지 말만 하는 사람은 나에게 축복한 모든 것을 빼앗아 가겠다는 사람이라구요. 내가 하나님의 사랑을 받기 위해, 이 자리에 설 때까지 얼마나 정성을 들이고 얼마나 고생을 했는가 하는 것을 생각하면 아주 분하다구요. 대가리를 젓고 이러고도 뭐 통일교회의 복을 받겠다고, 축복을 받겠다고 하는 것을 보면 기분 나쁘다구요. 죽겠다고, 생명을 각오하고 그래야 마음에 맞을 텐데 그러고 있다구요. 그렇게 해서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면 내가 먼저 했다구요. 여러분 보고 이런 말을 할 필요가 없다구요.

사연이 많은 거예요. 통일교회 너와 나와의 사연이 많다구요. 눈물의 사연이 많고 생명을 걸고 나온 사연이 많다 이거예요. 어떤 훌륭한 영화 내용보다도 더 멋진 역사가 통일교회에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게 다 하나님의 사랑을 상속받기 위한 것임을 알아야 됩니다.

그러니까 레버런 문이 가는 길을 따라가려면, 사랑을 상속받으려면 여러분들도 그 길을 가야만 된다는 것입니다. 이의가 없다구요. 여러분들이 이렇게 살다가 갈 때는 오색 인종들이 여러분의 무덤 자리를 찾아와서 눈물을 흘리고, 정성을 다하여 여러분의 후손들을 축복해 줄 것입니다. 무덤이 있다면 그 무덤에 와서 무릎을 꿇고 눈물을 흘리며 축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