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누구보다 가치 있는 존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5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누구보다 가치 있는 존재

자 레버런 문에게 무슨 나라가 있어요? 공상적인 나라, 생각적인 나라와 세계가 있지만 말이예요, 나라도 없고 세계도 없고 아무것도 없다구요. 그런데 왜 여러분들은 레버런 문을 따라가려고 하고, 왜 레버런 문을 사랑하려고 그래요? 그 사상을 왜 따라가려고 그래요? 미국 국민들은 세계의 일등 국민이라고 자랑하고 다 이럴 수 있는데 레버런 문을 따라가 봤자 반대나 받고 따라지밖에 더 될 수 있어요? 없다구요. 아무것도 없다구요.

그거 왜 그런 거예요? 하나님이 현재의 미국보다. 현재의 세계보다 현재의 어떤 것보다 레버런 문의 공상적인 나라, 공상적인 세계를 더 사랑하기 때문에 사랑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나라가 반대하고 세계가 반대하더라도 우리는 다른 나라 사람이요, 다른 세계를 가진 사람이요, 다른 사랑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그것이 공상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현되는 것입니다, 실현되는 것. 그래서 우리는 두 세계를 가질 수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두 배 이상의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수 있는 자신을 갖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계에 가더라도 어떠한 성인 성현들보다도 높을 수 있는 것입니다. 두 세계의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이러한 놀음을 했기 때문에, 그래서 옛날의 최고의 성인들, 예수까지도 전부 다 우리 편에 설 수 있다는 거에요. 예수님이 꿈을 가질 수 있었던 그 자리에서 우리는 영계와 육계를 대하는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자리에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가치 있는 존재라는 것을 우리는 알아야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