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과 같은 여러분으로 말미암아 세계와 우주가 돌아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5권 PDF전문보기

축과 같은 여러분으로 말미암아 세계와 우주가 돌아가

역사를 이렇게 볼 때, 하나님의 섭리는 이러한 원칙을 통해서 복귀한다고 할 때, 종교문제가 완전히…. 왜 하나님이 지금까지 무능한 하나님이 되어 왔느냐? 그 공산당 패가 그래서 나온 거예요, 이게.

그래서 지금 세계적인 지옥, 세계적인 지상지옥이 뉴욕이예요. 그것을 알아요? 그게 뉴욕이 되어 버렸다구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래요」 요전에 며칠인가요? 정전이 되었을 때 하루에 아주 지옥이 되어 버렸지요? 그거 알아요? 그러니까 통일교회가 여기에 있는 거예요. 여기에. 소화시켜 가지고 영향을 미쳐야 돼요. 여러분들이 망해 가는 뉴욕 앞에 영향을 받느냐, 여러분들이 영향을 주느냐? 어떤 거예요?「영향을 줍니다」틀림없이 그래요?「예」

자, 이제는 뉴욕이 반대를 안 하기 때문에 내가 찾아가 가지고 반대 하라고 한다구요. 한 번 가고, 두 번 가고, 세 번 가고, 세 번 이상 가면 전부 다 달리 본다는 거예요. 우리는 말을 안 하지만, 맨 처음에는 ‘크-' 이러던 것이 둘째 번, 세째 번까지는 이러다가 네째 번부터는 달라진다는 거예요. ‘우리가 너무했다' 이런다구요. 그들이 한 것만큼 반성하는 거예요. 그 이상 반성하는 날에는 돌아간다는 거예요. 하늘은 그러한 작전을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구요. 그 작전을 알기 때문에 레버런 문은 지치지 않는다 이거예요. 지치지 않아요.

우리가 모스크바 대회를 한다는 말이 거짓말이 아니라구요. 여러분들 동지와 식구들은 생명을 걸고 그 대회를 준비하기 위해서 출동해서 활동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런데 여기 뉴욕에서 힘들어요?「아닙니다」그럴 수 있느냐 이거예요. 그럴 수 없다 이거예요. 여러분들은 모르지만 지금 위성 국가에서 선생님에게 보고가 오는 사실을 볼 때, 여러분들이 이러고 있으면 안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런 걸 생각하라구요. 그래서 무엇을 하자는 것이냐? 한꺼번에 요걸 신생시키자는 거예요, 신생. 이럼으로 말미암아 이걸 한꺼번에 뒤집어 놓자는 거예요.

자, 이럼으로 말미암아 이 세상에 지상천국 실현이 가능한 때가 목전에 다가온다고 보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일이 없으면 여러 분이 얼마나…. 지금까지 몇십만 년 걸려 가지고 복귀역사를 되풀이해 왔다구요. 그러면 어디까지 가야 되느냐? 이 나라 기준까지가 아니라 한 사람 기준에 올라가 떨어지고, 전부 다 떨어졌다는 거예요. (판서 하시면서 말씀하심) 여기에 올라가다 떨어지고, 전부 떨어졌다는 거예요.

여러분 자신들, 우리로 말미암아 세계가, 우주가 돌아간다는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 조상은 위에 있고 앞으로 여러분 후손은 이렇게 되어 가지고 이 선에서 여러분 조상과 후손이 돌아갈 수 있는 거예요. 그런 놀라운 역사가 지금 벌어지고 있다구요. 여러분이 얼마나 엄청난 자리에 서 있는가 하는 것을 여러분들은 모른다구요. 여러분들이 축(軸)이예요. 축인 여러분들을 중심삼고…. 이게 한번 잘못하는 날에는 후손으로부터 타락한 아담 해와가 받던 이상의 저주를 받을 것이고, 선조들한테 얼마나 조롱을 받는가 하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아담 해와의 타락이 문제가 아니라는 거라구요. 그러한 무서운 자리에 서 있다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