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하나님,인간,만물을 사랑하기 위해 희생하자는 곳"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7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하나님, 인간, 만물을 사랑하기 위해 희생하자는 곳

역사시대에서 수많은 문명권이 전부 다 망하게 된 이유가 뭐냐? 문명이 발달하면 전부 다 자기를 중심삼고 세계를 위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세계를 전부 다 먹어서 자기들 마음대로 하려고 했기 때문에 다 망했다구요.

미국으로 말하면, 미국은 세계의 주도국가이고, 전세계의 모든 문명권을 움직이니까 교만해 가지고 차별하는데, 그러다가는 망하는 거예요. 자연적으로 망하는 거예요. 세계적으로 이름은 그렇게 났지만, 내부적으로는 아들딸을 전부 다 치는 거예요. 제일 사랑하는 후손을 치는 거예요. 망하는 거라구요. 요즘 미국 보면, 젊은 청년들이 전부 다 약을 먹어 가지고 망하게 돼 있는 거예요. 생지옥은 살아서 심판받는 곳이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통일교회는 어때요? 별의별 사람들이 다 와 가지고 레버런 문을 참부모라고 하면서 그저 모여 가지고…. 이게 전부 다 누구를 위해서 하느냐? 레버런 문을 위해서 하라고 나 안 가르쳐 주었다구요. 통일교회를 위해서 하라고 안 가르쳐 준다구요. 하나님과 하나님의 사랑을 위해서, 인간과 만물을 사랑하기 위해 통일교회를 희생시키자고 가르치는 거예요. 이런 사상을 갖고 있는 한 절대 안 망합니다. 절대 안 망해요. 하나님의 사랑에 의해서.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그러면 어떻게 되느냐? 통일교회를 잃어버려도, 여러분을 잃어버려도 하나님을 찾고, 하나님의 사랑은 남는다는 거예요. 간단하다구요. 그렇게 가는 종교라야 참된 종교입니다. 만일에 이 관에 있어서 통일교회가 틀어진다면 통일교회도 망해야 되고, 레버런 문도 망해야 됩니다. 그 공식은 하나님으로부터 모든 것에 통하는 거예요.

그런 관점에서 책임자가 잘해야 돼요. 통일교회 책임자가 되어 가지고 누구를 위해서 자기가 교만하냐? 통일교회를 위해 교만하냐, 하나님과 하나님의 사랑을 위해서 교만하냐? 하나님과 하나님의 사랑을 위해서 교만한 것은 괜찮다구요. 하나님과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교만한 것은 참이라구요. 교만이 나쁜 게 아니예요. 하나님을 내세우고, 하나님과 더불어 하나님의 사랑을 가지고 교만하라는 거예요. 통일교회 레버런 문, 통일교회 원리 가지고 교만하라는 게 아니예요.

그런 관점에서 레버런 문은 평민주의자예요, 평민주의. 레버런 문 보게 되면 평민주의다 이거예요. 어디 가도 하모니라구요. 그래서 사탄의 피를 취소시키는 거예요.

그러지 않으면 하늘나라에 곧장 못 들어간다구요. 옆으로 간다는 거예요. 지옥간다는 거예요. 하늘나라에 갈 수 있어요? 절대 천국 못 간다구요. 통일교회 교인들은 공적인 활동을 안 하고 쉴 때도, 집에서 살 때도 전부 다 자기 가정을 중심삼고 사는 것이 아니라, 그 부락 전체를 위해서 살고 그래야 된다구요. 알았지요? 「예」 자기를 세우는 데는 사탄의 피가 남아져요. 사탄의 물건이예요, 사탄의 물건.

여러분, 지금 이 시간에 사탄을 주장하는 사람이예요, 하나님을 주장하는 사람이예요? 어떤 거예요? 「하나님요」 단에서 중요한 얘기를 하고 있는데 졸음이 오게 되면 칼로 찌르라는 거예요. '이놈의 사탄아, 이놈의 사탄아' 하고…. 여러분의 몸에 사탄의 피가 흐르니 사탄이 그러지요. 여러분 그래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래요」 옆에서 깨워 줘도 '이게 왜 이래?' 하는데, 그게 왕사탄이예요, 왕사탄. (웃음) 간단한 내용이예요. 간단한 내용이지만, 그것은 사실입니다. 간단한 내용의 사실이라구요. 알겠어요?

나를 이겨라 이거예요. 나를 이겨라! 나를 이기라는 거예요. 왜 그러냐? 사탄의 피가 있기 때문입니다. 사탄의 피가 있으면 사탄 자체가 중심이 되고, 왕이 되고, 사탄세계로 끌고 가는 거예요. 그래서 참된 종교일수록 내가 좋아하는 것을 절대 하지 못하게 하는 거예요. 이런 것을 몰랐다구요, 지금까지 종교는. 구체적으로 몰랐다구요. 왜 그래야 되느냐 하는 것을 몰랐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