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사랑을 이루기 위한 참된 남자를 찾아 나온 것이 종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8권 PDF전문보기

3대사랑을 이루기 위한 참된 남자를 찾아나온 것이 종교

여기서 할아버지 할머니 따로, 어머니 아버지 따로 살자 하는 것이 하나님의 사랑이예요? 그게 하나님이 같이 사는 곳이예요?「아니요」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같이 사는 것이 구식이예요. ‘미국에서는 이건 구식이야’ 그렇게 반대하고 있잖아요. 우리 통일교인들, 할머니 할아버지가 있고 시어머니 시아버지 있는 데 시집가겠어요, 다른 건 다 필요 없고, 시어머니 시아버지 필요 없고 내 남편만 있는 데로 가겠어요? 어떻게 할 거예요?「다 있는 데로… 」

오늘날 미국 가정이 어머니 아버지, 할머니 할아버지 전부 함께 살아요, 안 살아요?「아니요」 그거 잘된 집이예요, 못된 집이예요?「못된 집요」 그러면 그것이 왜 그러냐? 양로원에 가는 할머니 할아버지가 있는데, 미국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하나 생각을 해봤다구요. 뉴욕의 공원 거 무슨 공원인가?「센트럴 파크」 그 공원을 내가 봄에 한번 가봤다구요. 그 벤치에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가득한 거예요. 한번은 거기에 앉아서 그들한테 ‘당신, 아들딸과 사는 게 좋소, 아니면 이렇게 따로 사는 게 좋소?' 하고 물어 봤다구요. 그랬더니 따로 사는 게 아니라는 거예요. 자식들과 같이, 손자와 같이 살고 싶다는 거예요. 언제나 보고 싶다고 그러더라구요. 미국의 수많은 노인들이 그렇게 혼자 살다가, 아들딸 손주를 그리워 하다가 죽어간다는 거예요. 양로원에서 혼자 아주 쓸쓸하게 지내다가….

인간은 사랑에서 태어나 거기서 살다가 죽어가게 되어 있는데 상대를 사랑해 줄래야 사랑해 주지 못하고, 받을래야 받을 곳이 없어요. 아들딸, 손자를 사랑하며 살고 싶은 것이 할아버지 할머니의 낙이요, 소원일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마치 노인들과 같다는 거예요. 그 가정에 자녀들이 참된 부모를 모신 조건, 즉 참된 가정에서 자란 조건 속에서 참된 형제를 다시 맞게끔 여기서 전부 다 땜을 하는 거예요. 접을 붙이는 거예요.

그러한 일을 하기 위해서 하나님이 지금까지 원한 것이 뭐냐? 그러기 위해서 참된 남자 하나를 만들어야 될 것입니다, 참된 남자! 지금까지 종교가 한 역사가 무엇이냐? 그것은 참된 하나의 남자를 찾는 놀음인 것입니다. 그 참된 사람이 그냥 사람들 가운데서 나오느냐? 그것은 하나님이 볼 때 창조이상의 하나님과 참된 아들과 참된 종과 참된 만물권에서 벗어났기 때문에 까꿀잽이다 이거예요.

그래서 참된 만물권과 참된 종권과 참된 양자권과 참된 아들권을 통해 가지고 참된 부모의 자리에 나가는 거예요. (이후는 녹음 상태 불량으로 수록하지 못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