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하나님을 따라가자는 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9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하나님을 따라가자는 교회

그래 여러분은 뭘하자는 사람들이예요? 이 통일교회는 뭘하자는 곳이예요? 「하나님을 따라가자는 겁니다」 하나님을 위해서 성인의 길도 버리고, 나라도 버리고, 가정도 버리고, 부모도 버리고, 다 버려도 된다 그 말이예요?「예」 그럼 여러분은 어디에 속해 있어요?「하나님」

그럼 하나님을 따르고 있는데 그 하나님이 어떻게 생겼어요? 여러분들이 부모들을 떠나 나오면 부모들이 그립지요? 여러분, 옛날에 다니던 기성교회도 그립지요? 나라도 그립지요? 다 그립지요?「아니요」(웃음) 여기 영국도 그립잖아, 이 녀석들아.(웃음) 그런 마음도 있어야 됩니다. 그런 마음이 있어도 나쁘지 않다는 거예요. 부모에게 효도하고 나라에 충성하는 것이 싫으냐. 싫지 않지만, 이 길을 택하는 거예요. 왜? 이렇게 가는 길이 빠르기 때문에. 빠르다 이거예요. 한번이라도 비약해 가지고 가는 길이니 이 길을 택하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여러분, 통일교회 여러분들은 부모가 전부 다 반대하지요? 반대부모회가 있잖아요? 역사상에 그런 부모회가 없었다구요. 통일교회 문선생이 나옴으로 말미암아 그런 회가 생겼다구요. 역사상에 부모들이 아들 딸을 납치해 간 역사가 있었어요? 원수들이 납치해 간 일은 있었지요? (웃음) 그런 일이 여기에 있다구요.

여러분이 그렇게 납치한다고 해서 내가 나쁜 사람이예요? 레버런 문이 악한 사람이예요? 내가 나쁜 걸 가르쳐 줘요?「아니요」 여러분의 부모가 비판하고 나라가 비판하더라도 '나는 간다' 이러는 것은 너무나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까딱 않는다구요. 이왕지사 이렇게 되었으니 여러분이 성공해야 될 게 아니예요? 성공해야 되겠나요, 안 해야 되겠나요? 부모가 반대하고, 형제도 반대하고, 나라도 반대하고 말이예요, 또 세계한테 몰리더라도 성공해야 되겠나요, 성공 못 해야 되겠나요?「성공해야 되겠습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여러분, 패자가 되어야 되겠어요, 승자가 되어야 되겠어요?「승자가 되어야 되겠습니다」

자, 그럼 하나님을 붙들고 뭘하자는 거예요? 하나님을 부모님 대신 모신다, 그걸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그다음에 그 나라 왕 대신 하나님을 모신다. 그다음에 모든 성인들 대신 하나님을 모신다. 그래서 가정에서 아버지 하나님이 필요하고, 나라에서 아버지 하나님이 필요하고, 세계에서 아버지 하나님이 필요하고, 온 우주에서 아버지 하나님이 필요하다, 그 사상을 갖자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래서 우리 가정에서 그 하나님 명령과 같이 아버지 명령을 듣고 나라의 명령을 듣고 그렇게 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효자가 가는 길, 충신이 가는 길, 성인이 가는 길, 모든 것이 하나님을 따라가게 되면 하나입니다. 알겠어요? 내가 만약에 미국 혹은 영국의 한 모퉁이에서 쓰러지더라도 나는 가정적 하나님을 모시고 죽었기 때문에 하나님은 나를 나라를 거치고, 세계를 거쳐 가지고 하늘나라로 데리고 가는 것입니다. 그런 하나님이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나라를 위해 살아야 되고, 세계를 위해 살아야 되고, 언제든지 하나님을 위해 살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