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사랑의 마음, 더 희생하겠다는 마음을 갖고 나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9권 PDF전문보기

더 큰 사랑의 마음, 더 희생하겠다는 마음을 갖고 나가라

그래서 얼마나 사랑을 남겼느냐가 문제예요. 얼마나 사랑을 남기고 가느냐 이거예요. 이것은 영원을 두고 하더라도 끝이 안 납니다. 그래서 영원한 세계에 가서도 사랑을 중심삼고 살겠다고 한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영계에 가 가지고는 옛날에 사랑 못 했으면, 나라도 사랑 못 하고 개인도 사랑 못 했으면 전부 다 회개해야 하는 거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러한 부끄러움이 없는 당당한 사람이 되기 위해서 우리는 이런 놀음을 한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선생님도 그렇잖아요? 선생님도 마찬가지예요. 선생님은 저 한국의 산골짜기에서 태어난 사람이지만 이제는 유명해졌다구요. 세상적으로 보면 성공했다구요. 하나님이 같이한다구요. 하나님이 같이하고 있다구요. 자꾸 몰아내려고 하는데 살아왔다구요. 자꾸 반대하는데. 선생님을 자꾸 없애려고 하는데…. 여러분들도 마찬가지예요.

내 소망은 더 큰 사랑을 위해, 더 큰 사랑을 소망으로 삼고 가는 것이라구요. 그 사랑을 위해서는 더 많이 희생하고 가야 되겠다 이거예요. 그러면서 죽어간다구요. 그러다 죽어간다구요. 그러나 그것은 절망이 아니예요. 절망 가운데서 그러는 게 아니고 감사와 영광 가운데에서…. 그러면 여러분은 틀림없이 하나님의 아들딸로서 저나라에. 하나님이 계시는 곳에 가서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단 방법을 갖고 하는게 아니예요. 수단 방법을 쓰지 말라는 거예요. 사랑의 마음, 진실을 가지고 대해야 돼요.

여러분들은 선생님이 없더라도 활동하는 데 조금도 지장이 없이 더 열심히, 더 큰 사랑의 마음을 갖고 더 희생하겠다는 마음을 갖고 계속할 거예요?「예」 또, 지금까지는 선생님이 전부 다 관심을 가졌는데 이제는 선생님이 없더라도 여러분들끼리 선생님같이 관심을 가지고 하나되어서 활동할 거예요?「예」

여러분들은 말을 해도 하루에 좋은 말 세 마디씩 꼭 하라구요, 계속해서. 좋은 말을 하는 동시에 행동도 세 가지 좋은 행동을, 조그만 일이라도 하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어디 나가 다니더라도 좋은 일을. 인사를 해도 진정으로 고맙게 인사를 하고 말이예요, 그런 훈련을 하는 거예요. 어제보다도 오늘이 좋고, 오늘보다도 내일이 좋은 사랑의 마음. 희생의 마음을 가지고 착한 것을. 좋은 것을 매일같이 세워 나가면 틀림없이 여러분은 장래에 하늘의 사랑을 갖게 되고, 사랑의 천국이 여러분들을 환영할 것입니다. 그렇게 하겠다는 사람 손들어 보자구요.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통역자 기도)